루디브리엄
루디브리엄을 사수하라
루디브리엄을 사수하라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Mr. 피에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시간의 통로

상태정보
시작가능
루디브리엄의 신비한 힘이 사라진 이 후.. 그 곳은 혼돈의 시간이 시작되었다. 루디브리엄의 뒤틀려 버린 시간을 바로 잡아야 한다. 루디브리엄의 아래 시간의 통로에 있는 Mr. 피에로를 만나 보자.
진행중
시간의 통로에 있는 Mr. 피에로를 만났다. 루디브리엄의 시간의 힘의 근원인 시간의 구를 대체할 새로운 에너지를 만들 수 있는 것을 찾아주기로 하였다. 대체 에너지로 여겨지는 것을 10 개 모아서 가져다주자.

타키온 0/10
완료
시간의 구를 생성할 수 있는 타키온을 모아 Mr. 피에로에게 보여주었다. 으로 새로운 시간의 힘을 생성할 수 있을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Mr. 피에로
시간의 흐름이 멈춘 루디브리엄의 신비로운 힘의 근원이 무엇인지 알고 있나요? 이상하게도... 그 힘이 사라졌어요. 어떻게 된 일 일까요? 부탁이 있는데.. 저를 도와주지 않겠어요?
yes\0
Mr. 피에로
고마워요. 음.. 그 힘은 이 곳의 가장 하층에 있는 동력실의  시간의 구가 그 근원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런데 언제부터인가 그 힘이 사라졌습니다.  조사를 갔던 이들에게서 전달되어 온 내용은 시간의 구를 대체할 것이 필요하다는 것 뿐입니다.
yes\1
Mr. 피에로
그 힘을 대체할 수 있는 에너지로 추정되는 것을 10개 정도 모아와 주시면 됩니다. 이 곳의 몬스터들이 그 힘을 얻음으로 인해 사악해졌습니다. 분명 그들을 처치하면 그 힘을 되찾을 수 있을 거예요.

 타키온 10 개
no\0
Mr. 피에로
찾는 것이 힘들 것 같다구요? 여기서 아래로 내려가면 나타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얻을 수 있는 것이니 그리 어렵진 않다구요.
진행중0
Mr. 피에로
제가 말한 것을 찾아 내신 건가요? 어떻게 반응하는지 빨리 확인하고 싶어요..

 597957 exp
 3270 메소
stop\item\0
Mr. 피에로
음, 제대로 반응하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10 개 정도가 필요할 것 같은데.. 양이 모자른 것 같아요. 확인한 다음 다시 저에게 말을 걸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