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해적 궁극의 길
새뮤엘의 세 번째 이야기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새뮤엘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사제의 숲
퀘스트새뮤엘의 두 번째 진실 (완료)
직업버커니어, 발키리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새뮤엘는 나에게 마지막 진실을 들려 주겠다며 준비가 되면 다시 말을 걸어달라고 했다.
완료
새뮤엘에게 세 번째 진실인 시간이 멈춘 호수에 대해 이야기를 들었다. 그녀는 능력을 증명할 준비가 끝나면 다시 말을 걸어달라고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새뮤엘
내가 당신에게 들려줄 세 번째 이야기는 시간이 멈춰버린 호수에 대해서요. 이야기를 듣겠소?
yes\0
새뮤엘
좋소. 당신은 이 이야기를 들을 자격이 있소. 그럼 준비가 되면 다시 말을 걸어 주시오.
no\0
새뮤엘
날 찾아왔을 때의 용기는 어디로 갔소?
진행중0
새뮤엘
리프레에서 북쪽으로 올라가면 숲보다 큰 호수가 있소. 사람들은 이 호수를 루더스호 또는 시간이 멈춰버린 호수라고 부른다오.
1
새뮤엘
호수 위에는 까마득한 탑으로 받쳐지고 있는 루디브리엄성이 있소. 루디브리엄성 한가운데 자리 잡은 거대한 시계탑의 성스러운 힘이 순수한 동심을 가진 채로 살 수 있도록 루디브리엄성을 지켜주기 때문에 시간이 멈춰버렸소.
2
새뮤엘
하지만 루디브리엄에 생긴 차원의 균열이 점점 커지고 있소. 차원의 균열로 침입한 사악한 힘들이 루디브리엄성을 변질시키고 있소. 알리샤르와 파풀라투스라는 차원의 침입자들의 힘이 점점 커지고 있는 것을 느낄 수가 있다오.
yes\0
새뮤엘
그대에게 이 이야기를 들려 준 이유는 그대도 잘 알고 있을 거라고 믿는다오. 4차 전직을 한다는 것은 그만큼의 책임을 필요로 하오.
yes\1
새뮤엘
메이플 세계를 좀 더 이해하고 영웅으로써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어야 하오. 그럼 이제 그대에게 4차 전직을 할 수 있는 마지막 과제를 드리겠소.
yes\2
새뮤엘
그대의 능력을 나에게 증명할 준비가 되면 다시 말을 걸어 주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