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타타모의 제안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촌장 타타모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프레
퀘스트영웅의 자질 (진행중)
직업허밋, 시프마스터, 슬래셔

상태정보
시작가능
헬린는 지혜로 영웅의 펜타곤영웅의 별를 구하고 싶다면 리프레의 촌장 타타모를 찾아가 보라고 했다.
진행중
촌장 타타모영웅의 펜타곤영웅의 별을 얻고 싶다면 비밀의 주술서를 구해다 달라고 했다. 비밀의 주술서는 다른 마을의 주문서 상인들이 알고 있다는데...

비밀의 주술서 0/1
완료
비밀의 주술서를 가져다 주고 영웅의 펜타곤영웅의 별을 얻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촌장 타타모
사제의 숲에 계시는 사제님께 당신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4차 전직을 하기 위해 노력하고 계시다고 들었는데 맞나요?
1
촌장 타타모
당신이 구하고 있는 것은 분명 영웅의 펜타곤영웅의 별일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우리 마을 사람들을 위해 한 가지 일을 해주신다면, 원하시는 것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떠신가요? 당신이 영웅임을 증명할 수 있겠습니까?
yes\0
촌장 타타모
이 숲과 용들이 우리 하프링들을 항상 지켜주고 있고, 하프링들은 숲을 지키는 용들의 알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스스로도 스스로를 보호해야된다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yes\1
촌장 타타모
제가 듣기로는 다른 지역에서 주문서를 파는 상인들이 특별한 비밀의 주술서를 판다고 하는데 그 주문서는 사용하는 사람을 보호해 주는 능력을 가졌다고 해요. 그 주문서를 이용해서 마을과 미나르숲을 보호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yes\2
촌장 타타모
우리 마을을 위해 그 주문서를 가져와 주시겠습니까? 

당신이 그 주문서를 가져다 주신다면 당신이 찾고 있는 물건을 드리겠습니다.
no\0
촌장 타타모
저의 제안을 받아들이시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당신이라면 다른 방법으로 원하시는 물건을 구할 수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진행중0
촌장 타타모
비밀의 주술서를 구하시는데 성공하셨군요!



 영웅의 별 1개
 영웅의 펜타곤 1개
yes\0
촌장 타타모
당신의 친절함에 감사드립니다. 당신이 구해다 주신 이 주문서는 우리 마을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영웅의 마음가짐을 가지고 계시군요...
stop\item\0
촌장 타타모
비밀의 주술서는 아직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