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궁수 궁극의 길
레네의 소개장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레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장로의관저
직업레인저, 저격수

상태정보
시작가능
궁수로서의 수련이 한계에 부딪치고 말았다. 이 이상의 경지는 없는 것일까? 3차 전직을 도와주었던 레네를 찾아가 궁수의 길에 대해 물어보아야겠다.
진행중
#p20200010#는 더욱 강한 궁수의 길을 찾기 위해서는 미나르 숲의 사제 레고르를 찾아가 보라고 했다.
완료
레고르는 궁수 궁극의 힘을 손에 넣기 위한 길을 가르쳐 주겠다고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레네
무척 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어느새 부쩍 성장한 당신의 모습을 보니 3차 전직을 하겠다고 나를 찾아왔던 그 때가 떠오르는군요. 당신 안에 감춰져 있던 진실을 발견하신 겁니까. 그렇다면 나를 찾아 온 것에도 분명 이유가 있겠군요. 무슨 일로 날 찾아오셨습니까?

4차 전직을 하고 싶습니다.
 
1
레네
그렇습니까... 당신이 언젠가는 나에게 와서 이런 말을 하게 될 거라고 생각했지요. 하지만 나에게는 당신의 소망을 이뤄줄 힘이 없습니다. 당신의 소망을 이루고 싶다면 미나르숲으로 가십시오. 그 곳에서 수행을 하고 있는 레고르라면 당신의 소망을 이뤄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 분을 찾겠습니까?
yes\0
레네
그렇다면 그 분에게 당신을 추천하는 추천장을 써 드리도록 하지요. 당신이 새로운 힘을 얻길 바랍니다.
no\0
레네
4차 전직을 하고 싶어 나를 찾아온게 아니었습니까? 싫다면 어쩔 수 없겠지요.
진행중0
레고르
무슨 일로 여기까지 온 건가? 젊은 궁수여.

4차 전직을 하고 싶습니다. 레네님의 추천장도 받아왔습니다.
 
1
레고르
레네라면... 엘나스에 있는 그를 말하는 건가? 그가 추천한 사람이라면 당신을 믿어도 될 것 같긴 하다만.

 20000 exp
yes\0
레고르
궁수 궁극의 길을 꿈꾸는 젊은 궁수여. 그대에게 꼭 들려줄 이야기가 있다. 진실을 알 준비가 되면 다시 말을 걸도록.
stop\npc\0
레네
기억하십시오. 미나르 숲의 사제 레고르입니다. 그를 찾아가십시오.
stop\item\0
레고르
무슨 이유로 여기까지 찾아온 것이지?
lost\0
레네
전직 증명서를 잃어버린 건가? 다시 써주긴 하겠지만 앞으로는 조심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