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새로운 무기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네벨과 대화하기
직업초보자, 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아처, 헌터, 사수, 레인저, 저격수, 보우마스터, 신궁,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레전드, 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시티즌,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에반


각 마을에서 기다리고 있다는 의문의 상인 네벨.
그를 찾아가 새로운 힘을 확인하자.

상태정보
시작가능
메이플 월드에 돌연 나타난 수수께끼의 상인.
그를 찾아가면 새로운 힘을 얻을 수 있다는데... 무슨 일일까?
진행중
메이플 월드에 돌연 나타난 수수께끼의 상인.
그를 찾아가면 새로운 힘을 얻을 수 있다는데... 무슨 일일까?
완료
수수께끼의 상인 네벨.
그의 정체는 알 수 없지만 그를 찾아가면 전혀 새로운 무기를 손에 넣을 수 있다고 한다.

보조무기 상인 네벨은 다음의 마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헤네시스 시장]
[엘리니아]
[페리온]
[커닝스퀘어]
[슬리피우드]
[노틸러스 선착장]
[오르비스]
[엘나스]
[루디브리엄]
[아랫마을]
[지구방위본부]
[아쿠아리움]
[무릉]
[백초마을]
[아리안트]
[마가티아]
[에델슈타인]
[리프레]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네벨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네벨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당신의 귀가 솔깃해질 만한 이야기를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만, 들어보시겠습니까?
no\0
네벨
이런 이런... 저를 의심하시는 건가요? 들어두어 나쁜 이야기는 아닐 텐데요.
진행중yes\0
네벨
최근 메이플 월드에 심상치 않은 기운이 감돌고 있다는 것은 당신도 이미 알고 계시겠지요?
이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여러분 각각의 힘이 강해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제 고용주이신 어떤 분께선 생각하셨습니다.
yes\1
네벨
때문에 그분은 자신이 보관하고 있던 대단히 귀중한 보물들을 여러분들에게 내놓기로 결심하신 겁니다.

이제껏 그 누구도 본 적 없는 특별한 무기이니 만큼, 제대로 된 주인을 찾아간다면 분명 더할 나위 없는 힘을 발휘하겠지요.
yes\2
네벨
저는 그를 위해 고용된 몸.
만일 당신에게 그럴 자격이 되신다면 마을에 있는 저를 찾아오시길 바랍니다.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무기를 구입하실 수 있을 테니까요.
yes\3
네벨
그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