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당신이야말로 연예인

구분필요조건

! NPC 라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시장
퀘스트매력적인 사람을 위한 선물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대박 기획 대표 라나가 갑자기 말을 걸어온다. 무슨 일이지?
진행중
라나는 당신이야말로 자신이 찾던 그 사람이 분명하다며 헤네시스 시장으로 와서 얼굴을 보여 달라고 말했다.

Tip. 라나는 헤네시스 시장, 헤어샵 앞에 있다.
완료
라나는 당신의 매력은 메이플 월드에서 분명히 통할 거라며 연예인이 되어 보는 게 어떠냐고 한다. 하지만 모험을 해야 하는데...? 그렇게 거절하자 라나는 언젠가 마음이 바뀔 수도 있으니 연기 수업이라도 받아 보라고 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라나
(캐릭터 이름)씨? 이 이름이 맞나요? 휴, 다행이다. 안녕하세요. 대박기획의 대표 라나라고 합니다. 갑자기 연락 드려서 놀라셨죠? 우리 회사의 영입 담당자가 당신의 얼굴을 보고는 깜짝 놀라 꼭 당신께 연락을 해야 한다고 해서요.
1
라나
그런데 이제 보니 왜 그런 말을 했는지 알 것 같군요. 당신이야말로 우리가 찾아 헤메던 바로 그 사람이 분명해요! 바쁘시지 않다면 헤네시스로 와주시겠어요? 실물을 보고 직접 확인하고 싶어요.
yes\0
라나
저는 헤네시스 시장에 있는 헤어샾 앞에 있습니다.
no\0
라나
아... 거절인가요? 정말 아쉽군요. 당신의 재능을 대박 기획에서라면 살릴 수 있을 텐데... 다시 한 번 생각해 주세요.
진행중0
라나
오셨군요! 오오, 역시 영입 담당자의 말이 맞았어요! 당신이야말로 우리 대박기획에서 찾던 바로 그 얼굴이에요! (캐릭터 이름)씨, 연예인이 되어 보실 생각 없나요? 

여, 연예인? 너무 갑작스러운데요.  
1
라나
아아, 놀라셨군요. 미안해요. 하지만 당신이라면 메이플 월드에서 분명히 통할 거예요! 어때요? 당장 그 무기를 버리고 연예인의 길로 가 주시는 건...

그건 곤란한데요. 모험도 해야 하고...  
2
라나
모험... 그렇군요. 당신은 이미 걷고 있는 길이 있으시군요... 아아, 안타까워요. 당신 같은 분이 연예인이 되어야 하는데... 그, 그럼 한 가지 제안을 드려도 될까요?
yes\0
라나
당장 연예인이 될 필요는 없어요. 다만 시간이 날 때마다 가끔씩 연기 수업을 받으시는 건 어때요? 언젠가 마음이 바뀔 때를 대비해서요. 그것도 곤란하다고 하지는 않으시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