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시공간 변형의 비밀
시공간 변형에 대한 연구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롤로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동력실
직업바이퍼

상태정보
시작가능
시공간을 자유자재로 변형할 수 있는 법에 대해서 롤로네가 연구 중이라고 한다. 혹시 어려운 점이나 도와줄 점은 없는지 한번 들려보자.
진행중
롤로네는 시공간을 변형하기 위해서는 파풀라투스의 차원의 균열을 사용해야 할 것 같다고 한다. 하지만 파풀라투스 때문에 쉽지만은 않다. 롤로네는 나라면 파풀라투스를 대적하고 차원의 균열에 대한 단서를 찾을 수 있을 것 같다고 한다. 롤로네를 위해 파풀라투스와 싸우고 특별한 물건이나 수상한 점이 없는지 찾아보자.
완료
파풀라투스를 무찌르니 이상한 열쇠가 나왔다. 이 열쇠가 중요한 단서일지도 몰라 롤로네에게 전해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롤로네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예전보다 살이 빠진 것 같다구요? 휴~ 요새 하고 있는 연구가 힘들어서 말이죠. 시공간을 변형하여 내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갈 수 있게 하는 방법에 대해 연구하고 있는데 이게 뜻대로 쉽지 않네요.
1
롤로네
정말 연구가 성공하면 좋겠죠? 만일 연구가 성공하면 과거로 돌아가 잘못된 점을 바로 잡을 수도 있어요. 연구는 80%정도 성공적으로 진행 중인데… 갑자기 진척이 없네요. 시공간을 변형하기 위해서는 루디브리엄의 차원의 균열을 이용하는 법이 좋은데… 아시다시피 이것은 파풀라투스가 장악하고 있죠
2
롤로네
(캐릭터 이름)님이 절 도와주시겠어요? 물론 보답은 후하게 해드리죠.
yes\0
롤로네
(캐릭터 이름)님의 용감함이라면 충분히 파풀라투스를 무찌를 수 있을 거예요. 파풀라투스를 무찌르고 혹시 수상한 점이나 단서가 될만한 점이 없는지 찾아봐 주세요.
no\0
롤로네
아직 파풀라투스는 무리이신가요? 제가 직접 파풀라투스를 만나봐야 하나… 무서워…
진행중0
롤로네
파풀라투스로부터 단서를 얻으셨나요?

 800000 exp
yes\0
롤로네
흐음…열쇠군요. 어디에 쓰는 열쇠일까요?
stop\item\0
롤로네
파풀라투스로부터 차원의 규열에 관한 단서나 수상한 점을 찾아서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