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냉정한 마음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이린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항해실, 카이린의 훈련장
직업바이퍼

상태정보
시작가능
슈퍼트랜스폼을 배웠으나 아직 쉽게 사용할 수 없다. 무엇이 문제일까? 카이린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슈퍼트랜스폼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려면 훈련이 필요하다고 한다. 슈퍼트랜스폼의 가장 큰 강점은 강철같이 단단한 몸이 될 수 있다는 점. 이를 잘 이용하기 위해서는 단단한 몸을 가진 레드 드래곤터틀을 관찰해보고 직접 상대해보자. 그리고 훈련의 증거로 레드 드래곤터틀 150마리를 물리치고 돌의 심장 50개를 카이린에게 모아가자. 

돌의 심장  0 / 50 
레드 드래곤터틀  0 / 150
완료
카이린에게 훈련의 증거를 보여주고 스내치을 배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이린
고민이 있는 듯한 표정이군. 무슨 일이 있는거야? 흐음… 슈퍼트랜스폼이 아직 몸에 익혀지지 않는다는 거야? 훗~ 걱정마. 아직 훈련이 부족해서 그러는 거니. 슈퍼트랜스폼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다 보면 어느 순간 자유자재로 슈퍼트랜스폼을 사용하고 있는 나를 발견할 수 있지.
1
카이린
쉽고 빠르게 몸에 익힐 수 있는 훈련이 있는데 한번 받아보겠어?
yes\0
카이린
슈퍼트랜스폼을 사용할 때 냉정한 마음도 필요하지. 마음을 비우고 사용해야 한다는 말이야. 아직 마음이 여린 것 같은데… 리프레에 가면 레드 드래곤터틀이란 몬스터가 있지. 심장이 돌로 되어 있어 잔혹하고 냉정하지. 물론 그들을 보고 배우라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 참고를 해두라는 거야. 즉, 이번 훈련은 레드 드래곤 터틀을 상대하는 거지.
yes\1
카이린
훈련의 결과가 좋으면 선물도 주겠어. 슈퍼트랜스폼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을 가르쳐 주지. 어때? 좋아. 자, 그럼 가서 레드 드래곤터틀 150마리를 무찌르고 훈련의 증거로 레드 드래곤터틀의 돌의 심장 50개를 모아와.
no\0
카이린
아직 훈련의 필요성을 못 느끼나보군. 새로운 스킬이 배우고 싶다면 언제든지 찾아와.
진행중0
카이린
멋지게 훈련에 성공했군. 어때? 레드 드래곤터틀을 살펴본 느낌이… 강하지? 너도 약간의 훈련만 더 해준다면 그것보다 훨씬 강해질 수 있어. 그럼 훈련 성공에 대한 선물로 스내치를 가르쳐 주지.



 스내치

 1000000 exp
yes\0
카이린
스내치는 슈퍼트랜스폼일때만 사용할 수 있으나 강력한 스킬이지. 좋은 일에 쓰도록 하길…
stop\item\0
카이린
돌의 심장 50개를 가지고 와야지. 그래야 훈련을 했다고 인정해 줄 수 있어.
stop\mob\0
카이린
레드드래곤터틀 150마리를 물리쳐야해. 그래야 훈련을 했다고 인정해 줄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