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영혼 축복
검은 영혼이 가진 축복의 힘1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플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시간의 통로
퀘스트영혼의 계약서 (완료)
직업다크나이트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플로는 비홀더의 힘을 더 깨우고 싶거든 그의 힘을 발현시킬 수 있도록 바이킹의 돛 200개를 구해 오라고 했다.

바이킹의 돛  0 / 200
완료
바이킹의 돛으로 비홀더의 힘의 일부를 깨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플로
비홀더의 능력은 어떤가요? 편리한 능력 아닌가요? 그런데도 그 힘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렇다면 이 마술사 플로가 도움을 드리도록 하죠~
1
플로
영혼이 계약에 따라 비홀더의 기억은 잠들어 있지만, 그 잔재는 비홀더의 영혼에 약간씩 작용을 하죠. 평소에는 기억을 움직일 수 없지만 이 시간의 통로에서 마술사 플로의 힘을 이용한다면 잠들어버린 기억을 꽤 크게 작용시킬 수 있어요. 말하자면 편법이지만 그래도 효과는 좋답니다.
2
플로
기억을 깨우면 그 영혼이 가지고 있던 힘 또한 깨어나는 법이거든요. 어떠세요? 그렇게 해서라도 그의 힘을 더 깨우고 싶으신가요?
yes\0
플로
그렇다면 바이킹의 돛 200개를 구하세요. 그거면 그의 기억의 잔재를 흔들어, 그의 힘을 깨울 수 있답니다. 왜 바이킹의 돛이냐고요? 그건 바이킹의 돛이 비홀더의 과거와 관련이 되어 있기 때문이죠. 아차차, 더 이상은 설명할 수 없어요. 그 이상은 금지되어 있으니까요. 자, 그럼 어서 구해 오시길~
no\0
플로
편법은 싫으신 모양이죠?
진행중0
플로
바이킹의 돛 200개를 모두 구해 오셨군요. 이거면 비홀더의 기억에 자극을 줄 수 있을 거예요.



 비홀더스 버프

 100000 exp
yes\0
플로
비홀더의 힘이 일부를 더 각성시켰어요. 하지만 아직 그의 힘을 깨우지 않았답니다. 그의 힘을 더 깨우고 싶으시다면 다시 말씀하세요.
stop\item\0
플로
바이킹의 돛 200개를 구하는 것이 쉽지 않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