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영혼 축복
잊혀진 축복의 힘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하르모니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사제의 숲
직업다크나이트

상태정보
시작가능
전직 이후, 비홀더라는 이상한 녀석을 갖게 되었다. 영혼이라고는 해도 딱히 무언가 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별로 불편하지는 않아서 그냥 데리고만 있었다. 이 녀석이 가지고 있는 축복의 힘에 대해 하르모니아님께서 알고 계신다는데…
진행중
하르모니아님께선 비홀더는 많은 힘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이 잠들어 있는 것뿐이라고 하며, 그것을 깨우고 싶다면 플로에게 가보라고 하셨다.
완료
플로는 비홀더의 힘을 쓸 수 있는 방법을 아는 듯 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하르모니아
오랜만이군. 네 번째 전직까지 마쳤는데도 자네에게는 부족한 것이 있어 보이는데, 아닌가? 무슨 말이냐고? 혹시 자네에게 더 큰 힘을 부여하는 마법이 필요하지 않느냐는 말이네.
1
하르모니아
영문을 모르겠다는 표정이군. 걱정하지 마. 마법을 배우는 것은 자네가 아니니까. 자네가 아닌, 자네와 함께 있는 또 다른 영혼, 비홀더 말이야. 비홀더는 원래는 무척 강력한 힘을 가졌던 사악한 자의 영혼인데 다행히도 완전히 정화를 시켜 순수한 영혼이 되었으니, 그의 힘을 깨워 사용해도 괜찮다는 말이네.
2
하르모니아
비홀더가 가지고 있는 힘 중에는 축복의 힘이라는 것이 있다네. 원하는 자에게 더 큰 힘을 부여하는 마법이지. 어떤가? 관심 있는가? 비홀더의 힘은 바로 자네의 힘이 될 테니, 얻는 것이 나쁘지는 않을 것 같은데.
yes\0
하르모니아
그렇다면 시간의 통로에 서 있는 마술사, 플로를 찾아가 보게. 그라면 비홀더의 과거도 알고, 영혼에 관련된 지식도 많으니 도움이 될 거야.
no\0
하르모니아
흠. 그래? 관심이 없다면 어쩔 수 없겠지. 비홀더나 잘 돌봐 주게. 뭐 영혼을 어떻게 돌보겠냐만은…
진행중0
플로
시간의 통로까지 오시다니! 이 마술사 플로의 마술이 보고 싶어서 오신 건가요? 그거라면 얼마든지 보여 드립… 마술을 보러 오신 게 아니라고요? 그럼 당신이 하르모니아님께서 말씀한 그 사람이군요! 당신이 데리고 있는 영혼을 보여 주시겠어요?

 50000 exp
yes\0
플로
아, 이건 비홀더로군요. 예전에는 악인이었던 자의 영혼이죠. 하지만 이렇게 기억을 지우고 보니 왠지 귀엽네요.
stop\npc\0
하르모니아
시간의 통로에 있는 플로를 찾아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