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전설 속의 얼음새
얼음의 새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야쿠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야쿠네 집
직업신궁

상태정보
시작가능
야쿠가 급히 부탁할 것이 있다고 하는데…
진행중
야쿠는 전설 속 얼음의 새에 관한 이야기를 하며, 엘나스의 얼음  협곡 밑으로 가보라고 했다. 

프리져의 알 0/1 
완료
야쿠는 알을 부화시키는 방법을 찾겠다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야쿠
전설 속 얼음의 새… 전설 속 얼음의 새… 전설 속 얼음의 새… 어떻게 하지? 어떻게 해야 한다지? …어라? 언제 사람이 왔지?
1
야쿠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프리져의 알을 찾아다 주지 않을래? 응? 프리져가 뭐냐고? 이런! 프리져를 모른다는 말이야? 전설 속 얼음의 새잖아? 그래도 몰라? 얼어붙은 서쪽 하늘의 별. 영원히 잠들지 않는 영속의 새라고도 해. 얼음보다 차가운 푸른 깃털을 가지고 있는데, 그 얼음은 영원히 녹지 않는다고 그러더라고. 뭐? 그런 새가 어디 있냐고?
2
야쿠
엘나스의 얼음 협곡에서 이 새의 둥지를 발견했다는 소리를 들었어. 거짓말.. 아니! 정말일지도 모르잖아? 얼음 협곡 밑에 있다면 날갯짓 하기 힘들어서 부화한다고 해도 제대로 날기 어려울 거야. 네가 빨리 가서 그 알을 좀 구해다 줘.
yes\0
야쿠
정말 해주는 거야? 너 좋은 녀석이구나… 이럴 게 아니라 서둘러 줘! 프리져의 둥지는 위험한 절벽에 있대!
no\0
야쿠
뭐? 구할 수 없다고? 아니 도대체 왜? 넌 프리져가 제대로 날지도 못하게 되길 바라는 거니?
진행중0
야쿠
우왓! 프리져의 알을 구해왔구나! 정말 차가워! 얼음의 새의 알답네!

 800000 exp
yes\0
야쿠
프리져를 부화시키기 가장 좋은 자리를 찾아봐야겠어. 잘 날 수 있도록 탁 트인 자리여야 할 텐데… 일단 그 때까지 알은 네가 가지고 있도록 해.
stop\item\0
야쿠
프리져의 알은 아직 못 구한 거야? 좀 빨리빨리 해 줘! 위험한 절벽으로 가 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