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역속성
속성의 끝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알케스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나스
직업아크메이지(불,독)

상태정보
시작가능
속성에 있어서 최고의 경지에 이르렀다. 더 강한 속성 마법은 익힐 수 없는 걸까? 알케스터와 토론해 보자.
진행중
알케스터는 역속성에 관해 이야기하며, 역속성에 관한 연구를 해보자고 했다. 그러면서 연구에 필요한 재료를 구해달라고 하는데…

냉동포장 샥스핀 0/30
팬텀워치의 얼음조각 0/40
얼음 등뼈 0/30
완료
역속성에 관한 재료를 모두 구해 왔다. 하지만 알케스터가 잘 할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알케스터
자네는 굉장한 마법사로구만. 강력한 불의 마법력이 느껴지는군. 불 속성에 있어서 최고의 경지에 오른 자... 오랫동안 마법을 익혔지만 이 정도까지 불 속성을 깊이 파고든 마법사는 본 적이 없었다네. 진지하게 속성에 대해서 이야기 할 수 있는 상대를 보게 되어 기쁘구만.
1
알케스터
흐음? 불 속성의 가장 절정이자 정점에 이르렀는데, 자네는 어째서 아직도 불만스러운 표정인가? 오히려 더 이상 익힐 것이 없어서? 허허… 이토록 열정적이니 자네가 높은 경지에 이를 수 있었던 것이겠지. 더 새로운 것이 필요한 게야. 그렇다면 발상의 전환을 해 보는 건 어떤가?
2
알케스터
무슨 말이냐고? 간단하네. 가지고 있는 속성과 반대되는 속성의 마법을 익히는 것. 역속성을 익혀 보는 것은 어떤가 하는 말일세. 한 가지 속성을 선택하여 익혀온 마법사라면 당연히 포기할 수밖에 없는 것을, 속성의 끝에 올라서 익힌다는 것, 흥미롭지 않은가?
3
알케스터
자네 같은 사람이라면 관심을 가질 수밖에 없는 분야인 것 같은데, 어떤가? 괜찮다면 함께 연구하지 않겠는가?
yes\0
알케스터
오오! 역시 자네도 관심이 있군. 그렇다면 자네가 재료를 구해 와 주게.  재료는 냉동포장 샥스핀 30개, 팬텀워치의 얼음조각 40개, 얼음 등뼈 30개 이네.
no\0
알케스터
음… 관심이 없는 건 아닐테고, 아직은 더 깊이 속성 연구를 해 보고 싶은 것 뿐이겠지.
진행중0
알케스터
오오! 재료를 모두 모아 왔군. 지금까지 연구한 자료를 토대로 한 번 실험해 보도록 하지. 성공할 수 있을지… 그럼 잠시 후 다시 말을 걸어 주게.

 400000 exp
stop\item\0
알케스터
아직 재료를 다 구하지 못한 건가? 좀 더 힘 써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