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어둠의 비수
묘한 의뢰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아레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장로의관저
직업섀도어

상태정보
시작가능
아레크님에게서 의뢰가 들어왔다. 역시 전직의 힘인가? 그 분이 의뢰라니...
진행중
아레크님은 어떤 물건을 찾는 일이라고 말했다. 그것이 어떤 물건인지, 왜 필요한지조차 알려주지 않으면서… 아레크님의 말이니 듣기는 하겠지만 어째서 이런 의뢰를 하는 걸까. 어쨌든 유적 발굴지의 에게 가보자. 
완료
샨은 어딘가 불안해하고 있는 느낌이었다. 도대체 뭘 가져오라고 하려는 걸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아레크
오랜만이군. 드디어 네 번째 전직까지 하고 섀도어가 되었나… 섀도어가 되었다면 어떤 의뢰라도 받아들일 수 있겠지. 어때. 의뢰를 받아들이겠는가.
yes\0
아레크
받아들이긴 했지만 뭐가 뭔지 모르겠다는 표정이군. 의뢰에 대한 설명은 더 이상 없다. 유적 발굴지을 찾아가 보도록. 그가 의뢰에 대해 설명해 줄 것이다.
no\0
아레크
왜? 무서운가? 전직까지 했다더니... 생각보다 겁쟁이로군.
진행중0
여기 왔다는 건 자네가 아레크님이 보낸다던 그 사람이로군. 이런 일을 할 사람으로는 보이지 않는데… 어쩔 수 없지. 이 일은 무척 위험한 일이라네. 유적을 오랫동안 연구해 온 나로서도 성공할 거라고 장담할 수 없어…

 200000 exp
yes\0
거듭 말하지만 위험한 일이네. 아레크님께서 직접 해주실 거라고 생각했는데…흠. 모든 준비 후에 다시 말을 걸게.
stop\npc\0
아레크
이번 의뢰는 유적 발굴단의 이 의뢰한 내용이네. 자세한 내용은 샨에게 직접 듣도록 하게. 명심해야 할 것은 신용이야. 우리에게 의뢰를 하는 사람들은 비밀스럽게 일을 처리해줄 것을 원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