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드래곤 하트
드래곤을 지키는 기사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기사 라울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와이번의 협곡
직업비숍

상태정보
시작가능
성스러운 용 나인스피릿을 지키는 기사 라울. 그는 용에 대해 무척 잘 알고 있다고 하는데...
진행중
자신을 성스러운 용 나인스피릿을 지키는 기사라고 소개한 라울은 소환한 아기용이 진정한 용의 힘을 발휘하게 하고 싶으면 드래곤 하트를 구하라고 말했다. 드래곤 하트는 오직 살아있는 용에게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 와이번 종류를 잡으면 구할 수 있겠지. 

드래곤 하트 0/20
완료
드래곤 하트를 모아오자 라울은 아기용에게 용의 힘을 불어 넣어 주었다. 이것으로, 아기용은 바하뮤트의 힘을 갖게 되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기사 라울
으윽… 상처가…

괜찮으신가요? 
1
기사 라울
쿨럭! 헉. 헉… 괜찮소. 이 상처들은 오래 전의 것이니 괜찮아질 거요. 당신은 누구시오? 아니, 그보다 당신에게서 느껴지는 이 기운은 용의 기운 같은데... 당신은 용을 부를 수 있는 사람인 것 같군... 아직 완전한 힘을 갖추지 못한 어린 용을...

어떻게 그런 걸 알고 계신 건가요? 
2
기사 라울
나의 이름은 라울. 성스러운 용 나인스피릿을 지키는 기사요. 현재는 보는 것처럼 상처를 입어 제대로 임무를 수행하지 못하고 있는 부끄러운 몸이지만 용에 대해서는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자부하오. 당신의 용은 아직 진정한 드래곤의 힘을 사용하지는 못하고 있소. 나는 진정한 용의 힘을 깨우는 방법을 알고 있으니 당신이 원한다면, 그것을 가르쳐 주겠소. 어떻소? 당신은 더 큰 힘을 원하고 있소?
yes\0
기사 라울
상처 입은 자를 도우려 하는 모습을 보니 당신은 선한 자. 힘을 함부로 사용하는 자라면 절대 가르치지 않을 것이지만 그렇지 않을 것으로 보이니, 알려 드리도록 하겠소.
yes\1
기사 라울
일반적으로는 어미용이 아기용의 힘을 깨우지만 당신의 용은 그것이 불가능하오. 그렇기에 당신의 용에게는 드래곤 하트가 필요하오. 드래곤 하트란 드래곤의 힘의 원천. 그것이 있다면 인간의 힘으로도 용의 힘을 깨우는 것도 가능하지.
yes\2
기사 라울
당신의 용에게 진정한 힘을 부여하고 싶다면 드래곤 하트 20개를 찾아오시오. 그것을 깨우는 일은 내가 하겠소.
no\0
기사 라울
힘을 원하지 않는 자에게 그것에 대해 알려줄 필요는 없겠지.
진행중0
기사 라울
드래곤 하트를 구해 왔군. 이거면 진정한 용의 힘을 깨울 수 있소.



 바하뮤트

 300000 exp
yes\0
기사 라울
성스러운 용 나인스피릿을 지키는 명예로운 기사로서 당신의 용에게 진정한 힘을 주었소. 이것으로 당신은 성스러운 용, 바하뮤트의 힘을 갖게 되었소. 하지만 기억하시오. 이것은 완성되지는 않은 힘이오.
stop\item\0
기사 라울
아직 드래곤 하트를 모두 구하지 못했군. 용의 힘을 깨우려면 드래곤 하트 20개가 필요하다는 것을 잊지 마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