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만지의 시험

구분필요조건

! NPC 만지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페리온
직업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상태정보
시작가능
읽을 수 없는 책을 얻었다. 이 글자들, 몬스터의 언어 같은데? 만지가 알고 있지 않을까?
진행중
만지에게 묻자 그는 이 책이 돌진 스킬에 관한 책이라며, 번역해 줄 테니 그 동안 슬리피우드 깊은 곳, 신전의 입구에 있는 비밀의 신전에서 돌진 타우로스피어 200마리를 퇴치하라고 했다. 200마리? 그 숫자에 놀라자 만지는 다른 전사 한 명과 파티를 맺어 같이 들어가라고 조언했다.

돌진 타우로스피어 0 / 200
완료
만지의 도움으로 돌진 스킬을 얻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만지
...너는! 분명 예전에 봤을 땐 대단할 것 없는 초보 모험가더니... 지금은 제법 훌륭한 전사가 되었군. 그 정도의 강함이라면 인정할 만해. 그래. 무슨 일이지? 그 정도의 능력을 갖췄으면 도움을 청할 일이 있을 리가 없는데.
1
만지
이 책은... 몬스터어로 쓰여져 있어서 그 가치를 알지 못한 모양이군. 이건 돌진이라는 스킬이 쓰여진 책이다. 너도 알고 있겠지? 돌진은 타우로스피어가 사용하는 스킬. 이 책을 번역만 한다면 인간도 돌진 스킬을 익힐 수 있게 된다. 굉장한 가치를 지닌 물건이야.
2
만지
강해진 너를 본 기념으로 이 책을 번역해 주도록 하지. 물론 그걸 원해서 여기까지 온 거겠지?
yes\0
만지
그렇다면, 네 번째 전직까지 했으니 슬리피우드의 신전의 입구, 비밀의 신전에 들어가는 것도 괜찮겠군. 그 안에 있는 돌진 타우로스피어 200마리를 퇴치해 봐. 그 정도는 해야 돌진 스킬을 익힐 수 있는 기본적인 자격 요건을 갖췄다고 할 수 있으니...
yes\1
만지
아. 하지만 그 곳에 혼자 들어가지는 마. 돌진 스킬은 여러 명이 있을 때, 사용하기 곤란해질 수도 있으니 미리 연습을 해야 하거든. 너와 같이, 네 번째 전직을 마친 전사 한 명과 함께 가도록 해. 그 정도면 충분할 듯 하군.
no\0
만지
원하지 않는다? 겨우 그 정도 경지에서 만족하는 거냐?
진행중0
만지
돌진 타우로스피어 200마리를 퇴치했군. 그것만으로도 조금은 강해진 느낌이 들지 않는가? 그 정도면 이제 돌진 스킬을 익힐 수 있겠군.
1
만지
자. 이것이 타우로스피어의 돌진 스킬을 번역해 놓은 책이다. 인간이 익혀도 괜찮도록 해석도 충분히 해 놓았으니 네가 특별히 어리석지만 않다면 익힐 수 있겠지.



 [스킬북]돌진 1개
yes\0
만지
축하하네. 한층 더 강한 힘을 손에 넣을 수 있게 되었음을.
stop\mob\0
만지
타우로스피어 200마리를 퇴치하라고 말했을 텐데...? 전사 둘이서 그 정도도 하지 못한다면 번역된 책은 건네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