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기술
루이씨의 열세 번째 주문
루이씨의 특별주문
레벨 10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루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스탠의 작업실
퀘스트루이씨의 열두 번째 주문 (완료), 뜻밖의 결과 (완료)
직업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아처, 헌터, 사수, 레인저, 저격수, 보우마스터, 신궁,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버커니어, 발키리, 바이퍼, 캡틴,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스탠의 동료이자 까칠하기로는 마가티아...아니 메이플월드에서 으뜸이라는 루이씨로부터 특별한 일거리가 있다는 연락이 왔다.
진행중
스탠의 동료 루이씨가 날 보자마자 화를 냈다. 이유는 바로 아주 중요한 압둘라8세의 의뢰를 스탠이 나에게 맡으라고 한 것이다! 우와 스탠이 날 이렇게까지 믿어주다니...아무래도 루이씨가 저렇게 화가 나있으니 배달은 내가 직접 가야겠다.

 왕의 터번 0 / 1
완료
스탠의 동료 루이씨가 날 보자마자 화를 냈다. 이유는 바로 아주 중요한 압둘라8세의 의뢰를 스탠이 나에게 맡으라고 한것이다! 우와 스탠이 날 이렇게까지 믿어주다니...루이씨가 너무 화가 많이 나있어서 결국 배달은 내가 직접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루이
난 반대야! 분명히 말하겠는데 네가 이 일을 맡는다는 것에 대해서 난 분명히 반대의 뜻을 밝혔어. 그러니 모든 책임은 너와 스탠이 지는거라고. 알겠어?
1
루이
아리안트의 압둘라8세에게서 특별한 의뢰가 들어왔어. 왕의 위엄을 상징하는 터번을 새로 제작하고 싶다고 하면서 말야. 물론 난 이 일은 아주 숙련된 제작자가 맡아야 한다고 생각해. 하지만 스탠이 꼭 너에게 기회를 주고싶다고 하니 정말 답답해서 미칠 지경이야. 그래서 너는 이 일을 할거야? 정말 중대한 사안이니까 잘 생각하고 대답해.
yes\0
루이
어리석군. 자칫하다가는 큰 벌을 받게 될 수도 있는 문제를 이렇게 쉽게 결정하다니. 하지만 어쩌겠어. 본인이 그렇게 하고 싶다는데 말야. 의뢰내용은 왕의 터번이야. 재료도 구하기 어려운데다가 엄청난 노력을 기울여야 할거야. 목숨을 부지하고 싶다면 말이지.
yes\1
루이
그리고 이번 의뢰는 제작자가 직접 압둘라8세에게 물건을 전해야해. 그만큼 귀한 물건이니까. 그럼 잘해보라고. 이제 난 모르겠어. 알아서 해.
no\0
루이
그래. 생각잘했어. 누가 봐도 이 일은 너에게 너무 벅차다고.
진행중0
압둘라 8세
자넨 누구지? 오~! 드디어 완성한건가. 나의 터번~ 그렇지 않아도 기다리고 있었지. 기다리는 일도 매우 귀찮아. 정말이지 세상에는 귀찮지 않은 일이 없다니까.

 135000 exp
stop\npc\0
루이
이번 의뢰는 특별하다고 말했을 텐데? 아리안트의 압둘라8세께 직접 물건을 전해드려야 한다고 분명히 말했는데 기억안나?
stop\item\0
압둘라 8세
무슨일인가? 여긴 내 궁전이야. 누가 들어와도 좋다고 허락을 한거지? 에이 됐어. 따지기도 귀찮군. 아레다에게 들켜서 혼나지 말고 그만 나가보는게 좋을거야.
lost\0
루이
정말 어이가 없군. 끔찍해. 발주서 하나 제대로 못 챙기다니. 도데체 스탠은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군. 정말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