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기술
루이씨의 여덟 번째 주문
레벨 8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루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스탠의 작업실
퀘스트루이씨의 일곱 번째 주문 (완료)
직업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아처, 헌터, 사수, 레인저, 저격수, 보우마스터, 신궁,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버커니어, 발키리, 바이퍼, 캡틴,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스탠의 동료이자 까칠하기로는 마가티아...아니 메이플월드에서 으뜸이라는 루이씨로부터 새로운 일거리가 있다는 연락이 왔다.
진행중
스탠의 동료 루이씨가 아주 중요한 의뢰라면서 소개해준 일은 클리프 할아버지의 벙어리 장갑을 만드는 일이었다. 언제나 따뜻하게 어린이들을 위해 일하시는 할아버지를 위해 정성껏 만들어야겠다!

 벙어리 장갑 0 / 1
완료
스탠씨의 동료 루이씨가 클리프 할아버지의 벙어리 장갑을 만들라는 의뢰를 주었다. 루이씨는 맘에 들지 않지만 클리프 할아버지는 좋은 분이니까 열심히 만들어갔다. 하지만 여전히 루이씨는 너무 까칠하단말야...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루이
또 너로군. 저번에는 미처 몰랐었는데 네가 만든 이상한 물건을 시장에 팔았다가 스탠에게 혼났다지? 그 끝을 알 수 없는 무모함에 경의를 표하지. 정말 굉장해.
1
루이
이번 의뢰를 너한테 맡길까했는데 갑자기 매우 심각하게 불안해 지는군. 정말 괜찮겠어? 이번 의뢰자는 굉장히 중요한 손님이야 실수하면 가만 안 둘 줄 알아. 이런 위험을 감수할 수 있으려나?
yes\0
루이
미숙함과 무모함 그리고 근거없는 자신감의 결정체로군. 너라는 사람은... 이번 의뢰자는 행복한 마을의 클리프씨야. 메이플 월드 모두의 존경을 받는 분이지. 그 분이 벙어리 장갑의 제작을 요청하셨어. 실수없이 해주었으면 좋겠어.
no\0
루이
무모함은 용감함에서 비롯된다고 하던데 그것도 아닌가보군.
진행중0
루이
의뢰자가 의뢰자인만큼 이번에는 신경을 쓴 모양이지? 제법 솜씨를 부렸어. 하지만 열번 중 단 한번만 실력을 발휘해서야 어떻게하겠어. 안그래? 하여튼 수고했어.



 장갑 제작의 촉진제 1개

 47000 exp
stop\item\0
루이
이번 의뢰는 특별하다고 말했을 텐데. 클리프씨의 벙어리 장갑 의 제작을 의뢰했었잖아. 아하~ 이제야 기억이 난 모양이군.
lost\0
루이
정말 어이가 없군. 끔찍해. 발주서 하나 제대로 못 챙기다니. 도데체 스탠은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군. 정말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