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기술
루이씨의 다섯 번째 주문
레벨 6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루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스탠의 작업실
퀘스트루이씨의 네 번째 주문 (완료)
직업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아처, 헌터, 사수, 레인저, 저격수, 보우마스터, 신궁,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버커니어, 발키리, 바이퍼, 캡틴,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스탠의 동료이자 까칠하기로는 마가티아...아니 메이플월드에서 으뜸이라는 루이씨로부터 새로운 일거리가 있다는 연락이 왔다.
진행중
스탠의 동료 루이씨를 통해 플로리나비치의 상인 발렌의 의뢰를 받았다. 모래밭에서 신을 신발이라면 가볍고 질겨야겠지?!

 해변용 비치샌들 0 / 5
완료
스탠씨의 동료 루이씨가 발렌으로부터 의뢰받은 해변용비치샌들의 제작을 의뢰했다. 열심히 만들었지만 역시나 루이씨의 눈에 찰 리가 없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루이
혹시 발렌이라고... 친분이 있나? 방금 전에 그 사람으로부터 의뢰가 들어왔는데 자네를 지명하더군. 물건의 품질 따위에는 별 관심이 없는 사람같아. 자네를 지목하다니 그렇지 않은가? 어쨌든 자네를 지명해서 들어온 일이니까 받아들이겠지?
yes\0
루이
발주서는 여깄네. 물품수량은 생각보다 적군. 해변용 비치샌들 5켤레야. 해변에서 신을 신발이니까 가볍고 편하게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해. 무겁고 불편한 신발을 모래 위에서 신고 걷는다고 생각해봐 얼마나 끔찍하겠어.
no\0
루이
지금까지 실력만 없는 줄 알았더니 신뢰도 없군. 자신을 지명해서 들어온 주문을 거부하다니. 역시 사람을 보는 내 눈은 틀리지 않았어. 내 믿음을 확인시켜줘서 고맙군 그래.
진행중0
루이
이번에는 시간을 잘 맞췄군. 그렇지 않아도 방금 전에 발렌씨로부터 물건은 언제쯤 도착하는지 확인하고 싶다는 연락이 왔었거든. 꽤나 급한것 같으니 이 물건은 택배로 보내야할것 같아.



 강철 2개 (16.6667%)
 청동 2개 (16.6667%)
 미스릴 2개 (16.6667%)
 아다만티움 2개 (16.6667%)
 은괴 2개 (16.6667%)
 금괴 2개 (16.6667%)

 28000 exp
stop\item\0
루이
내가 준 발주서는 제대로 읽은건가? 해변용 비치샌들은 언제쯤 완성되는거야? 기한이 얼마 남지 않았어. 알고는 있어?
lost\0
루이
정말 어이가 없군. 끔찍해. 발주서 하나 제대로 못 챙기다니. 도데체 스탠은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군. 정말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