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드래곤 라이더
레벨 20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그리토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사제의 숲
직업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213, 223, 233

상태정보
시작가능
메이플 월드의 누구보다도 강한 사람. 더 이상 오를 곳이 없는 경지에 다다른 사람. 그것은 바로 당신이다. 200 레벨을 달성한 당신을 위해, 모든 마법사들의 사제 그리토가 준비한 것이 있다고 한다.
진행중
궁극의 마력을 지닌 수많은 마법사들이 갖길 원했지만, 누구의 소유도 되지 않았던 레드 드라코를 소개해 주겠다는 그리토... 메이플 월드에서 가장 강한 자만이 그와 친구가 될 수 있다고 하는데...
완료
더 이상 올라갈 곳이 없는 지고의 경지에서 새로운 친구를 얻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그리토
나는 그대를 알고 있어요. 아주 오래 전 마력이 충만한 숲에서 마법사로 태어났고, 설원의 땅에서 그 강함을 인정받았으며... 메이플 월드 모든 마법사들의 사제인 나에게서 새로운 이름을 지음받은 그대여...
1
그리토
이제는 더 이상 오를 곳이 없는 지고의 경지에 이른 그대에게 새로운 동반자를 소개할까 해요. 궁극의 마력을 지닌 수많은 마법사들이 원했지만, 누구도 소유도 된 적이 없는 존재. 레드 드라코를... 어떤가요. 그를 원하나요?
yes\0
그리토
인간이 아니되, 인간보다 더 높은 자존심을 가진 레드 드라코이지만... 초월의 경지에 이른 그대라면 그의 주인이 될 자격이 충분할 것 같군요.
yes\1
그리토
미지의 존재와 우정을 나눌 준비가 되었거든, 다시 나를 찾아오세요.
no\0
그리토
아직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은 모양이군요... 이미 메이플 월드의 누구도 그대를 이길 수 없는데, 무엇을 두려워 하는 건가요.
진행중0
그리토
동반자를 맞을 준비가 되었거든, 이리 가까이 오세요. 이제 그대는 지금껏 만나보지 못한 새로운 존재와 마주할 수 있을 것입니다.



 레드 드라코 1개
yes\0
그리토
그대는 이미 인간을 초월한 자... 저 고고한 레드 드라코가 머리를 숙이는 건 그대뿐일 테지요. ...레드 드라코와 함께 메이플 월드에서 더 많은 것을 경험하길...
stop\item\0
그리토
그대에겐 레드 드라코를 맞이할 준비가 부족해 보이는군요. 레드 드라코와 함께 하고자 한다면, 은빛갈기 정도는 다루어 본 적이 있어야 합니다. 은빛갈기를 갖추기 전까진, 레드 드라코에게 당신을 소개할 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