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성
은밀한 부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메데야와 대화하기
퀘스트까마귀떼의 습격 (완료)


 캇파의 독주머니 0 / 20



 90,000
'상인의 딸'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벚꽃성 마을에서 카메데야를 만나보자.
진행중
마을에서 카메데야를 만났다. 그는 저번에는 고마웠다면서 보아하니 실력이 출중한 여행자같은데 마을사람들을 괴롭히는 요괴 캇파를 물리치고 캇파가 가지고 있는 캇파의 독주머니 20개를 모아서 가져와 달라고 한다. 
완료
마을에서 카메데야를 만났다. 그는 저번에는 고마웠다면서 보아하니 실력이 출중한 여행자같은데 마을사람들을 괴롭히는 요괴 캇파를 물리치고 캇파가 가지고 있는 캇파의 독주머니 20개를 모아서 가져와 달라고 했다. 그가 부탁한 대로 캇파의 독주머니를 모아서 가져다 주었는데 마을 사람들이 고마워할 거라면서 웃는 그의 얼굴이 묘하게 기분나쁜 느낌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메데야
아이고 이런~! 저를 도와주셨던 분이로군요. 이렇게 다시 만나다니 반갑습니다. 덕분에 이렇게 무사히 마을로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정말 다행입니다. 까마귀들이 왜 당신을 공격한거죠?  
1
카메데야
분명 캇파의 소행일겁니다. 벚꽃성 근처 대나무숲에서는 캇파라는 요괴가 살고있는데 어찌나 장난이 심하고 사람들을 괴롭히는지 모두들 곤란해 하고있죠. 동물들을 이용해서 사람들을 공격하는 것은 물론이고 물건을 감추거나 홍수를 일으키기도 하죠.

저런...정말 심술궂네요.  
2
카메데야
그래서 당신에게 긴히 부탁드릴 것이 있는데...마을 사람들을 위해서 캇파를 퇴치해주시지 않겠습니까?
yes\0
카메데야
역시 훌륭한 분이시군요. 캇파는 마을의 동쪽 밖에 있는 대나무숲에 살고 있답니다. 365일 밤만 계속되는 저주받은 숲이죠. 캇파를 퇴치하고 그 증거로 캇파의 독주머니 20개를 가져다 주세요.
no\0
카메데야
어려운 사람들을 모른체하시는 분은 아닐거라고 생각했는데...조금 실망스럽군요.
진행중0
카메데야
돌아오셨군요! 캇파의 독주머니는 가져오셨...아니, 캇파는 퇴치하셨나요? 

네, 조금 힘들었지만 당분간은 캇파가 사람들을 괴롭히지 못할 거예요. 그리고 여기 캇파의 독주머니도 가져왔습니다.  
1
카메데야
오오! 훌륭하군요. 훌륭해요. 마을 사람들이 기뻐하겠어요. 그 독주머니는 제가 처리하도록 하죠. 캇파가 장난을 칠 때 사용하는 독인데 중독되면 배탈을 일으키거나 고열이 나서 며칠은 앓아누워야할만큼 독한 독이죠. 제가 사람들의 손이 안 닿게 잘 처리할테니 어서 저에게 주세요.

 90000 exp
yes\0
카메데야
이걸 보시면 영주님도 기뻐하실...하니 이 소식을 들으시면 영주님도 기뻐하시겠네요. 마을의 근심거리가 줄었으니 말이죠. 그럼 천천히 마을 구경을 해보세요. 벚꽃성은 아름다운 벚꽃으로 아주 유명하죠. 허허허...
(씨익 웃는 카메데야의 웃는 모습에 어쩐지 등골이 서늘해지는 느낌이 든다...그리고 뭔가 찝찝한 기분이 드는 이유는 무엇일까...)
stop\item\0
카메데야
캇파는 마을의 동쪽 밖에 있는 대나무숲에 살고 있답니다. 365일 밤만이 계속되는 저주받은 숲이죠. 캇파를 퇴치하고 그 증거로 캇파의 독주머니 20개를 가져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