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플로팅마켓 수호대 임무
수호대의 두 번째 임무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차이와 대화하기
퀘스트수호대의 첫 번째 임무 (완료)
기간2000년 01월 01일 00시 00분 - 2000년 01월 02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00년 01월 01일 00시 00분 - 2000년 01월 02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내가 처리해야 할 수호대의 또 다른 임무가 있다고 한다. 나 없이는 제대로 되는 게 없다니까. 하하. 어쨌든 수상대장 차이를 다시 찾아가봐야겠다.
진행중
나의 두 번째 임무는 수호대장 차이에게 노란 도마뱀이 삼킨 열쇠를 찾아다 주는 것이다. 

키드의 열쇠 0/1
완료
두 번째 임무 역시 쉽게 처리 했다. 나는 정말 멋진 수호대원이다. 하하!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차이
잘 왔어! 조금 전에 키드가 플로팅 수호대에 도움을 요청했는데 키드가 어머니께 드릴 약재를 구하러 늪에 들어갔다가 집 열쇠를 잃어버렸대..  그도 찾아보려고 노력했지만 도저히 찾을 수가 없다면서 우리에게 도움을 요청했어.
1
차이
우리 수호대원인 키드가 어려움에 처했으니 흔쾌히 처리 해 주겠지?
yes\0
차이
좋아! 너의 용기는 역시 대단해. 늪 주변에 서식하는 노란 도마뱀이 좀 의심스러워. 내가 보기엔 노란 도마뱀이 열쇠를 삼킨 것 같아.  마을의 평화와 안녕을 지키는 수호대의 요원으로서 네가 키드의 열쇠를 찾아와 줘. 이 일을 해내면 넌 진짜 멋진 수호대원이 되는 거야!
no\0
차이
흠.. 우리같은 수호대 요원이 처리해 주지 않으면 이런 일을 누가 해주겠어. 일단 네게 생각할 시간을 먼저 줄게. 임무를 수행할 결심이 생기면 그때 다시 찾아와. 오케이?
진행중0
차이
와우! 너 노란 도마뱀을 몇 마리나 처치하고 열쇠를 찾은 거야? 멋져, 최고야~!  역시 넌 수호대 요원으로서의 자질이 충분해! 임무를 성공적으로 해 낸것에 대한 보상이야. 부디 네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태국과자 5개

 1820 exp
yes\0
차이
멋진 수호대원! 그럼 잘 가~
stop\item\0
차이
뭐라고? 아직 열쇠를 찾지 못했다고? 너 늪지대에 있는 모든 노란 도마뱀을 다 처치해보긴 한 거야? 분명 그 중 한 마리가 키드의 열쇠를 먹은 게 확실해~! 다시 한번 찾아보도록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