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플로팅마켓 수호대 가입하기
플로팅마켓 수호대 가입하기1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차이와 대화하기
기간2000년 01월 01일 00시 00분 - 2000년 01월 02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00년 01월 01일 00시 00분 - 2000년 01월 02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내가 들은 소문에 의하면 태국의 플로팅마켓에 수호대라는 이름을 사용하는 비밀 위원회가 있다고 한다. 흠. 어떤 조직인지 정말 궁금하다. 수호대장인 차이를 찾아가 보자.
진행중
오~! 정말 굉장한데! 누군지 모르는 5명의 플로팅마켓 수호대 요원에게 편지를 가져가 확인도장을 받아와야 한다. 흠. 플로팅마켓 수호대 되기가 쉽지 않은 것 같다. 일단 첫 번째 요원은 키드이다.
완료
첫 번째 요원인 키드를 만나 도장을 하나 받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차이
짠짜라잔~! 나는 마을의 평화를 지키는 "플로팅마켓 마을 수호대"의 대장이야! 누구든 내가 사랑하는 플로팅마켓 마을을 침범하는 자들은 내가 정의의 이름으로 응징을 하지! 하하하! 어… 근데 이렇게 오랫동안 여기에 서 있는 넌 누구냐? 아하~우리 수호대에 들어오고 싶은가 보구나!
yes\0
차이
아하! 좋은 결심이야! 그렇지만 네가 진심으로 우리 수호대에 일원으로 들어오고 싶다면 우리에게 검증을 받아야 해. 우선 플로팅마켓 마을 수호대 요원 5명에게 가서 자신을 소개하고, 그들이 널 새로운 요원으로 인정하겠다는 도장이 찍힌 수호대 가입 허가서를 받아와~!
yes\1
차이
네가 우선 만나야 할 첫 번째 요원은 키드야. 그를 만나서 얘기가 끝나면 네가 만나야 할 그 다음 사람이 누구인지 그가 알려 줄 거야. 자! 테스트는 시작 되었어!
no\0
차이
플로팅마켓 수호대를 모른다고? 흠.. 시대에 뒤떨어 지는 자로군.
진행중0
키드
안녕? 뭐라고? 너도 플로팅마켓 마을 수호대의 일원이 되고 싶다고? 음...

 50 exp
yes\0
키드
잠시 후에 말을 걸어주면 네가 해야 할 일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줄게.
stop\npc\0
차이
뭐야.. 너 아직 임무를 시작하지 못한 거야?  흠.. 수호대가 될 자질이 부족한 거 아니야? 서둘러 키드를 만나러 가도록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