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파티에 가고 싶은 폰라
폰라의 파티복과 유리구두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폰라와 대화하기
퀘스트폰라를 위한 마법의 화장품 (완료)
기간2000년 01월 01일 00시 00분 - 2000년 01월 02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00년 01월 01일 00시 00분 - 2000년 01월 02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태국의 플로팅마켓에 있는 폰라에게 고민이 있다고 한다. 도와 줄 일은 없는지 찾아가 보자.
진행중
얼마 안 있으면 마을에서 축제가 열리는데 폰라는 파티에 입고 갈 옷이 없다고 한다. 마을의 장로인 푸야이 리에게 가서 폰라에게 줄 파티복과 파티용 유리구두를 구하자.
완료
마을의 장로를 겨우 만났다. 하지만 부인을 설득한 시간을 달라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폰라
아.. 너로구나. 다시 만나게 돼서 너무 기뻐. 아.. 왜 이렇게 풀이 죽어있냐고? 얼마 안 있으면 마을에서 파티가 열리는데 입고 갈 옷이 없어. 내 옷 좀 봐.. 진흙투성이에 더럽혀진 이런 옷을 입고 어떻게 밖에 나설 수 있겠어.. 나도 전에 혼자 새 드레스를 만들어 보려고 노력해 봤는데, 잘 안 되더라고..
1
폰라
미안해. 내가 용기를 갖도록 네가 그렇게나 많이 힘써주었는데.. 마지막까지 너를 실망 시키는구나… 그래서 말인데 네게 한가지 더 부탁하고 싶은 게 있어. 내게 파티에 입고 갈 멋진 옷과 구두를 좀 구해다 줄 수 있겠니?
yes\0
폰라
정말? 이번에도 날 도와주기로 한 거야? 너무 고마워... 그렇다면 너 멋진 드레스와 예쁜 구두를 어디서 구해야 하는지 알고 있어?
yes\1
폰라
장로님인 푸야이 리의 부인의 바느질 솜씨가 보통이 아니래. 그렇지만 최근에는 다른 취미가 생기셨는지 마을사람들이 옷 만들어 달라는 부탁을 하면 좀처럼 승락 해 주시지 않는다고 하더라고..
yes\2
폰라
그래도 네가 가서 부탁하면 들어주실 거야. 그럼 푸야이 리님께 가서 꼭 내 파티복과 파티용 유리구두를 구해와 줘.
no\0
폰라
아.. 그래.. 내가 너한테 너무 많은 부탁을 했지.. 하지만 나도 꼭 파티에 가고 싶어.
진행중0
푸야이 리
안녕, 우리 부인에게 무슨 볼일이 있다고? 아.. 파티복 재단 때문에 그러는군. 그런데 우리 부인이 좀처럼 밖에 나오지 않으려고 해서 말이야..  전처럼 친구들과 어울리지도 않고.. 갱년기라 우울증이 왔나..
1
푸야이 리
하여튼, 전에도 여러 명이 와서 옷을 만들어 달라고 부탁을 했지만 모두 다 거절했다네..

 800 exp
yes\0
푸야이 리
그래도 친구를 위해 부탁을 하러 왔으니, 특별히 부인에게 부탁해 보겠네. 그럼 내가 부인을 설득 해 볼 테니 잠시 후에 말을 걸어보게.
stop\npc\0
폰라
마을의 장로님인 푸야이 리님께 파티복과 파티용 유리구두를 구해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