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세계] 에델슈타인
다이아몬드 반지보다 중요한 건
레벨 14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알렌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거울세계]에델슈타인
퀘스트가난한 사랑노래 (완료)
직업제로(1차), 제로(2차), 제로(3차), 제로(4차), 10113


르티에와 대화하기


[마을] 에델슈타인

상태정보
시작가능
광석 파편으로 보석반지를 만들었지만 알렌은 여전히 망설이고 있다. 뭐가 문제인지 물어보자. 
진행중
알렌은 아직도 르티에와 결혼하는 것이 진정 르티에를 위한 길인지 모르겠다고 한다. 알렌은 모든 것을 그녀의 결정에 따르겠다고 하는데…
완료
르티에가 당장 달려와서 청혼하지 않으면 용서하지 않겠다고 으름장을 놓자, 알렌은 그제야 부랴부랴 르티에에게 달려갔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알렌
네가 구해준 광석 파편으로 만든 반지야. 어때? 다이아몬드만큼 빛나진 않아도 제법 그럴 듯하지? 하지만 아직 확신이 서지 않아. 정말 내가 르티에를 행복하게 해줄 수 있을까? 내 욕심 때문에 르티에를 불행하게 만드는 건 아닐까?
1
알렌
게다가 르티에는 나에게 많이 지친 것 같아. 이미 J에게 마음이 기운 건지도 모르지. 그러니까 네가 나 좀 도와줘. 나는 르티에의 마음을 알아야겠어.
yes\0
알렌
르티에가 다른 남자에게 간다고 해도 나는 인정하고 놔줄 거야. 르티에에게 이 반지와 함께 내 마음을 전해줘. 나는 그녀가 어떤 결정을 내리더라도 따를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이야.
no\0
알렌
내가 어떻게 그녀에게 결혼하자는 말을 할 수 있겠어. 그건 내 가난을 함께 나누자는 말과 다름없는데…
진행중0
알렌
정말 르티에가 나와 결혼하겠다고 했단 말이야?

그러니까 지금 빨리 달려가서 청혼하라고요. 인생은 타이밍!  
1
알렌
근데 나 연구하느라 며칠 머리를 못 감았는데 괜찮을까? 그래도 양복이라도 차려입고 가는게… 아, 아니야. 여기서 더 늦었다가는 르티에가 정말 화가 나서 나랑 결혼 안 해줄지도 몰라.



 타이믹 코인 12개

 2500000 exp
 150000 메소
stop\default\0
알렌
나는 그녀가 어떤 결정을 내리더라도 따를 준비가 되어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