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필수] 시간의 연금술사
레벨 15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레이첼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거울세계]마가티아
퀘스트거짓된 삶 (완료), 1장. 밤의 마을 마가티아 (진행중)
직업제로(1차), 제로(2차), 제로(3차), 제로(4차), 10113




  14190000

상태정보
시작가능
네 번째 여신의 눈물 찾기는 실패로 돌아갔다. 여신의 눈물이라 생각했던 아르센은 그림자 기사단이 만들어낸 가짜 여신의 눈물에 불과했다. 그림자 기사단의 추적이 집요하게 계속되는 상황. 

이상하다는 생각을 감추고 다시금 여신의 눈물을 찾아 [거울세계]마가티아로 온 알파와 베타. 그리고 스스로를 여신의 눈물이라고 말하는 여자, 레이첼을 만나게 되는데...
진행중
레이첼은 먼저 알파와 베타가 자신이 인정할만한 사람인지 확인하고 싶다고 말한다. 인정하기 어려운 사람이라면 시간의 초월자라 하더라도 함께할 수 없다는데... 
완료
레이첼이 의심스럽긴 하지만... 일단은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 같다. 레이첼의 시험을 통과해 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레이첼
시험이라니... 너무 건방진 이야기로 들렸나요? 하지만 이해해 주세요. 긴 세월 두 분을 기다리면서, 전 두 분이 어떤 분일지만을 상상해 왔으니까요. 그 기다림의 끝이 형편없다면 전 너무나 슬플 거예요.
1
레이첼
그래서 전 보고 싶어요. 두 분이 과연 어떤 분인지... 제가 레이첼로서의 삶을 포기하고 함께 가도 괜찮을 강하고 현명한 분들인지 말이에요. 이해해 주실 거죠? 걱정 마세요. 제가 준비한 시험은 나름대로 흥미로울 테니까요.
yes\0
레이첼
저의 시험은 두 분이 각각 다른 장소에서 다른 모습을 보여주시는 거예요. 두 분은 항상 같이 다니셨으니... 이번에 한 번 혼자 다녀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지 않나요? 떨어진 상태로는 얼마나 힘을 발휘할 수 있을지 볼 기회라고 생각해 주세요.
yes\1
레이첼
자, 그럼 준비가 되면 말씀해 주세요. 전 언제나 환영이랍니다.
진행중stop\npc\0
레이첼
자, 그럼 준비가 되면 말씀해 주세요. 전 언제나 환영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