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아스완 해방전] 무녀의 구슬

구분필요조건

! NPC 메디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스완 피난처

상태정보
시작가능
몇 번의 전투를 거친 후... 아스완의 무녀 메디사가 할 말이 있는 것 같다. 메디사의 말을 들어보자.
진행중
대무녀인 힐라의 힘이 너무 강해 일반 무녀에 불과했던 메디사의 힘으로는 영혼의 정화가 힘든 모양이다. 이 힘의 차이를 메우기 위해서는 무녀의 구슬이 필요하다는데... 이아손 왕이 갖고 있을 거라니 이아손에게 가보자.
완료
이아손은 무척 심기가 불편해 보인다. 왜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메디사
아스완을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백성들의 영혼들을 정화할 수 있었어요. 하지만... 생각했던 것처럼 많은 영혼을 정화시키지는 못했어요. 대부분의 백성들이 다시 힐라의 병사로 돌아가고 말았어요.
1
메디사
모두 제 잘못이에요. 제가 가진 힘이 힐라에 미치지 못해서... 대무녀였던 그녀와 달리 일반 무녀에 불과한 전, 완벽하게 영혼을 정화시키지 못하고 있어요. 더, 더 강했으면 좋았을 텐데...
2
메디사
유령이 되어버린 제가 이제와서 더 강해질 방법은 없어요. 하지만... 무녀의 구슬이라는 물건만 있으면 좀 더 강한 정화의 힘을 사용할 수 있을지도 몰라요. 전하께서 갖고 계실 텐데... 괜찮으시다면 전하께 무녀의 구슬을 청해 주시겠어요?
yes\0
메디사
직접 말하면 좋겠지만... 사실 전하께서는 저를 별로 좋아하지 않으세요. 말 거는 것도 꺼려하실 거예요.
no\0
메디사
아... 싸우는 것도 피곤하실 텐데... 죄송합니다.
진행중0
이아손
...무슨 일이지, 이방인? 할 말이라도 있는 건가? ...무녀의 구슬?
stop\npc\0
메디사
아직 전하께는 안 가신 건가요... 바로 옆에 계신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