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아스완 해방전] 사막의 오벨리스크
레벨 4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티건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리안트궁전, [거울세계]아리안트

상태정보
시작가능
갑자기 누군가 말을 걸어오는데...
진행중
아리안트의 경비병 티건이 황무지에 이상 현상을 알렸다. 무슨 일일까? 차원의 거울 이동포탈에서 아스완 해방전을 선택해 아스완의 오벨리스크으로 가보자.
완료
도착한 곳에서 만난 건 놀랍게도 시그너스 기사단의 기사였다. 이런 곳에서 뭘 하고 있는 걸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티건
이봐, 너 소문 들었어? 아리안트 서쪽 사막 끝, 누구도 가지 않는 황무지에 관한 소문 말이야! 뭐? 무슨 황무지냐고? 그것도 몰라? 한 번 들어가면 절대 빠져나올 수 없다는 그곳도 모르다니 너도 참 시골뜨기구나.
1
티건
어쨌든! 얼마 전에 듣기로, 모래구름이 걷히고 난 황무지에 왠 거대한 그림자가 보였대. 마치 무슨 건물처럼 보이는 커다란 그림자 말이야. 그리고 사람처럼 보이는 그림자들도 있었다는데... 대체 뭘까? 궁금하지 않아?
yes\0
티건
궁금하지? 그렇지? 그럼 네가 한 번 황무지로 가서 대체 무슨 일인지 확인 좀 해줘! 차원의 거울 이동포탈에서 아스완 해방전을 선택해 아스완의 오벨리스크까지 갈 수 있어! ...내, 내 임무를 떠맡기는 건 절대 아니니까 한 번 가서 확인만 해봐! 별 일 아니면 안 와도 돼!
no\0
티건
뭐? 궁금하지 않다고? 어, 그러면 곤란한데...
진행중0
가르딘
이 황량한 곳에 사람이라니... 혹시 우리 시그너스 기사단을 도와주러 온 건가. 그렇다면 환영이야. 안 그래도 인원이 부족하던 참이었거든. 이 오벨리스크 안에 거대한 지하도시가 있을 줄 누가 알았겠어.

 1000 exp
stop\npc\0
티건
아직도 안 간 거야? 어... 진짜 곤란한데. 차원의 거울 이동포탈을 타고 가면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