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의문의 피라미드를 찾아서...
레벨 80이상 89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바이런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리안트


사헬지대3에서 발견된 피라미드의 언덕에서 두아트와 대화.


경험치 6,000

상태정보
시작가능
아리안트 뒷골목에서 사막사람들의 생활상을 연구하는 문화학자 바이런이 최근 사막에서 새로운 발견을 했다고 한다. 바이런을 찾아가 보자.

Tip 오르비스에서 아리안트행 지니 비행선을 타면 니할사막의 오아시스 아리안트에 도착할 수 있다.
진행중
아리안트 지역을 연구하는 문화학자 바이런이 최근에 아리안트에서 마가티아로 가는 모래사막에서 커다란 모래폭풍이 일어난 후에 정체불명의 피라미드가 드러났다는 말을 해주었다. 아직 모든 것이 의문투성이인 피라미드를 조사할 탐험가들을 찾고 있다고 하는데, 피라미드의 비밀을 밝혀내기 위해서는 일단 사헬지대3에서 피라미드의 언덕에 서있는 두아트를 찾아가 보자.
완료
아리안트에서 사막민족들의 문화를 연구하고 있는 문화학자 바이런의 부탁으로 최근에 모래폭풍이 지나간 후에 생겨난 거대한 의문의 피라미드를 탐험하기 위해서 사헬사막으로 향했다. 피라미드의 입구에 서 있는 두아트는 피라미드의 위험성을 경고하면서도 죽음도 두렵지 않는 용기를 가진 용자라면 도전해 보라고 하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바이런
그 이야기 들으셨나요? 얼마 전에 니할사막의 선셋로드에 거대한 모래폭풍이 불었었어요. 아리안트에서 마가티아로 이어지는 길이 일주일 동안 사라졌었죠. 이 곳 사람들도 근래 100년간 이렇게 큰 모래폭풍은 처음이었다면서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었죠.
1
바이런
모래폭풍이 지나간 뒤에 사막의 동식물들을 살펴보러 잠시 사막에 나갔다가 엄청난 것을 발견했답니다. 피라미드요! 거대한 피라미드가 나타났어요!!
아마도 모래 속에 묻혀있던 피라미드가 모래폭풍으로 지형이 바뀌면서 드러난 것 같은데 이 곳 사람들은 악마의 피라미드라면서 그 주변에 가려고 하지도 않아요.
2
바이런
하지만 제 생각은 달라요. 악마의 피라미드라니 말이 안되잖아요? 그래서 피라미드 내부로 들어가서 고대의 무덤양식에 대해 알아보려고 했는데, 누군가가 막더군요. 저는 자격이 없다면서요. 네트신의 분노를 사게 될거라고...
3
바이런
레벨 80이 넘는 자만을 허락한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제 레벨이 79밖에 안되지 뭐예요. 그래서 당신에게 피라미드 탐험을 제안하는 거예요. 어때요?
yes\0
바이런
좋아요! 피라미드 내부를 탐험한 뒤에 저에게 꼭 들려주세요. 사헬지대3에서 피라미드 언덕으로 통하는 새로운 길을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기대하고 있을게요. 피라미드 입구에 서 있던 그는 자신의 이름을 두아트라고 하더군요. 이상한 이름이죠?
no\0
바이런
갑자기 모습을 드러낸 거대한 피라미드!! 궁금하지 않으세요?
진행중0
두아트
멈춰라 무모한 자여! 죽음이 두렵지 않은가?

피라미드를 탐험하고 싶습니다.
 
1
두아트
어리석은 자가 너무도 많군. 인간들은 모두 그러한가? 자신을 학자라고 소개했던 인간도 탐험을 하겠다고 했었지. 하지만 죽음은 탐험의 대상이 아니지 않은가?

바로 그 바이런씨의 부탁으로 온 겁니다.
 
2
두아트
그렇군. 그 어리석은 자. 죽음을 면하게 해주었더니 다른 이를 죽음의 문 앞으로 이끄는군. 좋다. 아누비스의 숨결을 피해갈 수 있을지. 두고보지.

 6000 exp
yes\0
두아트
오늘부터 그대의 출입을 허가한다. 하지만 피라미드도 그대를 허가할지는 두고봐야 할 것이다... 피라미드가 그대를 허가하게 된다면 그대의 탐험이 끝났을 때, 네트신의 에메랄드를 얻게 될 것이다. 그것을 나에게 가져오면 희귀한 보물을 주겠다.
stop\npc\0
바이런
사헬지대3에서 피라미드 언덕으로 통하는 새로운 길을 찾으실 수 있을거예요. 기대하고 있을게요. 피라미드 입구에 서 있던 그는 자신의 이름을 두아트라고 하더군요. 이상한 이름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