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사막의 현상수배
데우 퇴치하기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자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허름한 빈집
퀘스트무하마드 설득하기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어찌어찌 무하마드를 설득한 것 같다. 어서 자노에게 가서 그 사실을 보고하자.
진행중
무하마드 설득을 보고하자, 자노는 만족스럽게 빙글빙글 웃으며 고개를 끄덕이곤 당연하다는 듯 데우를 퇴치하고 오라고 말했다. 설득도 힘들었는데, 퇴치까지 하라고? 휴우~ 하지만 현상금도 걸렸으니 어서 퇴치해 보자.  

데우  0 / 1
완료
데우를 퇴치하고 자노에게 보고했다. 자노는 시원스럽게 핫핫 웃으며 잘 했다고 말해주었다. ...응? 그게 끝? 현상금은?! 그러자 자노는 모래그림단원에게는 현상금이 없다고 단호하게 대답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자노
흠... 무하마드는 설득한 겐가? 훌륭하네. 아주 장해. 모래그림단원들이 전부 달려들어도 그 노인의 고집은 꺾지 못했는데... 정말 훌륭하군. 자네야말로 모래그림단의 자랑이야.

(...이렇게까지 칭찬 들을 일이었던가?) 
1
자노
흠흠. 아무튼 그런 자네이니, 데우를 퇴치하는 일도 당연히 맡아주겠지? 데우를 없애자고 말하던 자네가 이제와서 못하겠다고 하진 않을 거라 믿네.

(아깐 설득만 하라고 했으면서!?) 
2
자노
자, 어서 가서 데우 1마리를 퇴치해 주게. 자네라면 그리 어려운 일은 아닐 거라 믿네.
yes\0
자노
데우가 어디 있냐고? ...글쎄. 카투스들의 대왕이니만큼 아마도 메마른사막에 있지 않을까 하는데... 그리 자주 모습을 드러내진 않을 거야. 모래그림단원답게 인내심을 갖고 기다렸다 퇴치해 주게.
no\0
자노
음? 어렵단 말인가? 자네답지 않은 말이로군. (작은 목소리로)이번 일은 현상금도 걸려 있는데...
진행중0
자노
오오, 데우를 퇴치하고 돌아왔군! 정말 장하네! 자네는 이 사막을 책임질 용사가 될 자질이 있어! ...뭐? 현상금은 안 주냐고?

 237067 exp
 6
yes\0
자노
하하하! 그건 모래그림단이 데우를 퇴치할 모험가를 찾기 위해 건 현상금일 뿐, 모래그림단원을 위한 현상금이 아니라네! 모래그림단원이라면 당연히 사막을 위해 해야 할 일이지! 안 그런가? 하하하하하하! ...흠.
stop\mob\0
자노
아직 데우 1마리는 퇴치하지 못한 건가? 자네라면 꼭, 반드시, 어떻게 해서든 해낼 거라고 믿네. 기다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