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선행에 대한 적절한 보상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시린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리안트마을
퀘스트붉은전갈단 골탕먹이기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모래그림단이라고 말하는 붉은전갈단에게 속아 붉은전갈단을 도와주어 버렸다. 다행히도 그걸 알아채고 붉은전갈단의 보물을 마을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었으니 이제 마음이 편하군... 그런데 무슨 이유에서인지 시린이 그 일에 관해 할 말이 있다는데...
진행중
시린은 이 정도까지 했으니 붉은전갈단을 도운 것 이상으로 좋은 일을 한 것이라며, 조금쯤은 보상을 바래도 괜찮다고 말했다. 보상? 하지만 누가 보상을 준다는 말이지? 

힌트1. 작열하는 사막에 붉은전갈단의 소굴이 있다.
힌트2. 동굴의 암호는 아마도 '열려라 참깨'일 것 같다.
완료
선행에 대한 약간의 보상으로, 보물상자에서 보물 몇 개를 가져왔다. 흠. 이 정도면 적절한 보상이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시린
흠... 너 말이야. 너무 욕심이 없는 거 아냐? 네가 한 일, 제법굉장한 일이라고. 네가 한 일 덕분에 붉은전갈단이 꽤나 당황했을 거야. 뭐, 그래봤자 또 금방 약탈을 해대겠지만... 그럼 또 보물을 훔쳐주면 되는 거고.
1
시린
붉은전갈단을 도운 적도 있지만, 모르고 했던 것 뿐이고... 그 이상으로 좋은 일을 했으니 너도 조금쯤은 보상을 바래도 될 것 같은데 왜 이렇게 욕심이 없는 거야? 솔직히 무료 봉사는 억울하지 않아?
yes\0
시린
알다시피 아리안트 사람들은 다들 누군가에게 선물을 줄 상황이 아니야. 그렇다고 왕비가 상을 줄 리도 없고... 가난한 무희에게 뭔가를 바라진 않겠지? 그렇다면 보상은 알아서 챙겨야지.
yes\1
시린
어디서 보상을 받냐고? 흐응~ 정말 모르는 거야? 보물이 있는 곳은 단 한군데 뿐이잖아? 눈치껏 알아서 잘 해봐. 약간 정도는 눈감아 줄게. 네가 한 일이라면, 그 정도 보상은 필요하다고 생각하니까. 음... 아직도 모르는 건 아니겠지?
no\0
시린
하아? 보상이 필요 없다는 거야? 너 정말 좋은 녀석이구나...
진행중0
보물상자
커다란 상자에 각종 보물들이 가득 쌓여 있다. 조금 줄은 듯도 하지만 여전히 많다.   

(한개 정도 가져가는 건 문제 없겠지? 시린 역시 보상으로 가져가도 좋다고 했고...) 
1
보물상자
(이 정도면 선행에 대한 적절한 보상인 듯 하다...)

 300000 메소
yes\0
보물상자
(좋은 일을 한 보람이 있군...)
stop\npc\0
시린
아직도 보상을 안 챙긴 거야? 좀 알아서 챙겨봐~ 너에게 그 정도의 자격은 있다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