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모래그림단의 첫번째 임무
임무 완수!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자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허름한 빈집
퀘스트첫번째 임무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지금쯤이면 자노가 티건 변신약을 완성하지 않았을까? 어서 자노를 찾아가 보자. 
진행중
자노에게서 티건으로 변신할 수 있는 변신약을 받았다. 수상쩍게 생긴 약이지만, 이걸 먹으면 티건이 될 수 있다니 믿어 보는 수밖에. 그럼 어서 티건 변신약을 먹고 유랑단의 텐트에 가서 카르카사에게 비단을 가져오자.

 왕비가 주문한 비단 0/1
완료
티건에게 왕비가 주문한 비단을 받아 자노에게 가져다 주었다. 좋아! 이걸로 모래그림단원으로서의 첫번째 임무는 무사히 수행했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자노
아, 마침 자네 왔군. 티건 변신약이 완성 되었다네. 어서 티건 변신약을 마시고 카르카사에게 가서 비단을 받아오게나. 왕비와 비단을 거래하는 그 상인은, 유랑단의 텐트에 있을 거라네.
yes\0
자노
티건으로 변신했을 때는 누군가를 공격할 수 없다네. 잘못 공격했다가 자네의 스킬을 써버리면 다 들통날 것이 아닌가. 게다가 변신약은 공격을 받으면 풀려버리니 그것도 명심하고. 말하자면, 전혀 전투를 하지 않고 카르카사에게 가야 한다는 걸세.
yes\1
자노
변신약의 지속시간은 1시간. 이 시간 이내에 누구를 공격하지도, 누구에게도 공격받지 않고 카르카사에게 비단을 받아, 다시 돌아오게. 그럼 꼭 성공하게.
no\0
자노
약을 보니 먹기 싫어진 건가? 이런. 그럼 누구에게 임무를 시키지? 비슷하게 생긴 아딘에게 시킬까?
진행중0
자노
오오, 자네 왔군. 그래, 카르카사에게서 비단은 가져 왔나?

 144213 exp
 카리스마 50
yes\0
자노
잘 됐군. 왕비의 부하라고 해도 모두 아리안트의 백성들, 그들과 싸워가며 보물을 빼앗아 오는 것보다 이렇게 조용하고 간단하게 보물을 뺏는 것이 훨씬 좋은 방법이지.
stop\item\0
자노
음... 아직 왕비가 주문한 비단은 가져오지 못한 건가? 그것만 있다면 아리안트 주민들이 한동안은 식량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텐데...
lost\0
자노
엥? 카르카사 변신약을 잃어버렸다고? ...먹기 싫다고 일부러 버린 건 아니겠지? 걱정 말게. 카르카사의 수염가닥으로 약을 많이 만들어 놨으니까, 얼마든지 다시 주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