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할사막
티건의 머리카락
레벨 8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티건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아리안트궁전, [거울세계]아리안트
퀘스트첫번째 임무 (진행중)

상태정보
시작가능
자노에게 티건의 머리카락을 구해 오겠다고 했으니 빨리 구해야 할 텐데... 어떻게 하면 구할 수 있을까? 티건에게 가보자. 
진행중
티건은 그의 머리카락은 줄 수 없지만, 대신 그의 자랑거리인 수염이라면 한 가닥 줄 수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수염을 갖고 싶다면 값비싼 귀마개 10개를 가져 오라는데...

 귀마개 0/10
완료
티건에게 귀마개을 주고 수염 한 가닥을 받았다. 머리카락은 아니지만 이거면 되겠지? 어서 자노에게 가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티건
무슨 일이지? 궁전에는 아무나 들여보내 주지 않는데.. 잡상인은 특히 말이야. 잡상인이 아니라고? 그럼 왜 이렇게 얼쩡대는데? 뭐? 머리카락을 한 가닥만 달라고? 아니 머리카락은 왜? 어디에 쓰려고 그러는데?
1
티건
흠... 왜인지는 모르지만 머리카락은 줄 수 없어. 안 그래도 한 가닥이 아쉬운 판에 어딜... 하지만 대신 자랑거리인 수염은 한 가닥쯤 줄 수도 있는데... 네가 부탁 한 가지만 들어준다면 말이야.
yes\0
티건
헤에... 그렇게해서까지 수염을 가지고 싶다니 뭐, 그렇다면 말해주지. 귀마개 프릴드귀마개 10개가져다 주면 수염 한 가닥과 교환해 줄게.
no\0
티건
싫으면 수염은 절대 줄 수 없어. 머리카락은 더더욱 안 되고.
진행중0
티건
그걸 어디 쓰려고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바꾼 건 바꾼 거야. 네가 뭐라고 해도 절대 귀마개를 돌려주지 않을 거라고. 알겠지? 네가 바꾸자고 했으니까, 무르기 없어.



 티건의 수염가닥 1개
yes\0
티건
자, 수염 가닥을 받았으면 어서 저리로 가라고.
stop\item\0
티건
뭐야? 아직 귀마개 10개를 구하지 못한 거야? 물론 그게 좀 비싸긴 해도 이 티건님의 수염값만은 안 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