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
[스타포스] 조각난 별의 파편
레벨 1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촌장 타타모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프레
퀘스트[스타포스] 위기의 미나르 숲 (완료)


 조각난 별의 파편 0 / 40


협곡의 서쪽길
검은 와이번의 둥지
죽은 용의 둥지
남겨진 용의 둥지1
남겨진 용의 둥지2

상태정보
시작가능
촌장 타타모는 위기에 빠진 미나르 숲의 상황에 근심이 많아 보인다. 특별한 해결책이 없을지 이야기를 나눠보자.  
진행중
촌장 타타모는 위기를 타개하기 위해서는 하늘에서 떨어진 별똥별에 대한 정확한 연구가 필요하다고 한다. 미나르 서쪽 숲에 떨어진 별똥별이 이전에 떨어진 것들과 얼마나 다른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조각난 별의 파편이 필요하다고 하는데…… 
완료
촌장 타타모에게 연구를 위한 조각난 별의 파편을 구해다 주었다. 촌장 타타모는 별의 파편을 연구하여 이전에 떨어진 별들과 어떤 차이가 있는지를 확인하겠다고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촌장 타타모
낙담하고만 있을 때가 아닐세. 사실, 우리가 위기가 아니었던 적이 있었나? 우리는 항상 위험 속에서 살아왔다네. 과거 리프레가 검은 마법사 일당에 의해 불바다가 되었을 때도 우리는 잘 버티지 않았는가? 이번에도 우리는 잘 해낼 수 있을 걸세.
1
촌장 타타모
하지만 그 별똥별이 자꾸 마음에 걸리는 건 어쩔 수 없구먼. 별똥별이라면 원래 하루에도 수십 개씩 떨어지는 것인데, 어찌 그것들만 유난인지 모르겠단 말이야. 어쨌든 좀 더 연구가 필요할 것 같은데. 자네가 좀 도와줘야겠네.
yes\0
촌장 타타모
미나르 서쪽 숲에 떨어진 별의 파편은 이전에 떨어진 것과 어떤 것이 다른지 확인해봐야겠네. 그러니 자네는 가서 조각난 별의 파편40개만 구해오게나.
no\0
촌장 타타모
마음만 급해서는 아무 일도 해결할 수 없네.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 했네. 별에 대해서 정확히 알아야 대응책도 나오는 법일세.
진행중0
촌장 타타모
조각난 별의 파편은 모두 모아왔는가?

 961487 exp
yes\0
촌장 타타모
그래, 이 정도면 충분하네. 이전에 떨어진 별의 파편은 문박사에게 부탁해서 구하면 되겠지. 자네도 수고 많았네.
stop\default\0
촌장 타타모
조각난 별의 파편40개정도만 연구하면, 다른 곳에 떨어진 별의 파편과 어떤 차이가 있는지 알 수 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