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
[스타포스] 서쪽 너머로 사라진 빛
레벨 1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촌장 타타모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프레


와이번의 협곡

상태정보
시작가능
리프레 마을에 또다시 빛 하나가 떨어져 내렸다고 한다. 촌장 타타모를 찾아가 이야기를 들어보자. 
진행중
촌장 타타모는 간밤에 또다시 별똥별이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고 한다. 이번에는 미나르 서쪽 숲 근방에 떨어진 것 같다고 하는데. 가서 상황을 확인해보자. 
완료
촌장 타타모의 부탁으로 미나르 서쪽 숲 근방에 떨어진 별의 흔적을 찾아 나섰다. 그리고 그곳에서 별똥별을 보았다는 기사 라울을 만날 수 있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촌장 타타모
어찌 이리 불길한 일이 연달아 일어난단 말인가! 얼마 전에 인근 숲에 떨어진 별 때문에 마을에 큰 소란이 일었거늘, 또 다시 그 별을 보게 되다니. 어허, 이를 어찌하면 좋을꼬. 어찌하면 좋아. 오오, 그래. 자네가 나서줄 텐가?
yes\0
촌장 타타모
새로이 떨어진 별은 미나르 서쪽 숲 쪽으로 떨어졌다네. 방향으로 봐서는 와이번의 협곡 근처인 것 같은데…… 자네가 가서 상황이 어떤지 확인을 좀 해주게나. 내 불안해서 잠을 이룰 수가 없네.
no\0
촌장 타타모
그리 박하게 굴지 말게나. 힘들 때일수록 힘을 합쳐야만 예전의 평화를 되찾을 수 있는 법일세.
진행중0
기사 라울
아아, 간밤에 신기한 것을 보았습니다. 좋은 일이 일어날 징조인 걸까요?

 586787 exp
yes\0
기사 라울
어떻게 아셨습니까? 네, 제가 본 것이 바로 별똥별입니다. 아주 크고 밝은 녀석이었지요.
stop\default\0
촌장 타타모
별이 떨어진 곳은 와이번의 협곡 근처인 것 같네. 자네가 가서 확인해주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