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
[스타포스] 의문의 빛
레벨 10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촌장 타타모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프레


야쿠와 대화하기
이토와 대화하기
쿠모와 대화하기


리프레

상태정보
시작가능
리프레 마을에 심상찮은 일이 일어났다고 한다. 촌장 타타모를 찾아가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자. 
진행중
촌장 타타모는 간밤에 하늘에서 떨어지는 의문의 빛을 보았다고 한다. 하지만 노안 탓에 그 빛이 정확히 무엇인지 확인하지는 못했다고 하는데. 마을의 하프링 중 빛에 대해 알고 있는 하프링이 있는지 찾아보자. 
완료
촌장 타타모의 부탁을 받고 간밤에 하늘에서 떨어진 의문의 빛을 본 하프링을 찾던 중, 팜에게서 빛의 정체에 대해서 들을 수 있었다. 의문의 빛은 바로…… 별똥별이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촌장 타타모
이보게, 내 말을 좀 들어보겠나? 내 어젯밤에 하늘에서 떨어져 내리는 빛을 보았다네. 아니, 아니야. 내가 아무리 나이를 먹어 노안이 왔기는 해도, 헛것을 볼 정도는 아닐세. 그건 분명 빛이었어. 미나르의 밤을 하얗게 밝힐 만큼 밝은 빛.
1
촌장 타타모
그 빛은 마을너머 숲으로 떨어져 내렸다네. 이것이 어떤 징조일지는 알 수 없네. 길조일수도, 흉조일수도 있겠지. 어쨌든, 그 빛이 대체 무엇인지 알아야겠네. 자네가 도와주겠나?
yes\0
촌장 타타모
워낙 늦은 시간에 일어날 일이라 목격자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혹시 마을 주민 중 그 빛을 본 자가 있는지 찾아봐주게나. 그리고 그 빛이 대체 무엇이었는지 알아보게.
no\0
촌장 타타모
그건 그냥 단순한 빛이 아니었다네. 리프레를 마치 대낮처럼 밝힐 정도로 크고 밝은 빛이었단 말일세.
진행중0
어젯밤에 하늘에서 떨어진 빛이요? 네, 물론 봤어요. 정말 예쁜 빛이었어요.

 148405 exp
yes\0
그 빛이 무엇이었냐고요? 그건 바로…… 별똥별이었어요. 아주 크고 밝은 별똥별이요.
stop\default\0
촌장 타타모
오늘은 아주 기분이 좋아요. 왜냐하면 어젯밤에……
stop\npc\0
촌장 타타모
그건 분명 보통 빛이 아니었어. 그 빛이 대체 무엇인지 반드시 알아내야만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