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사원
마지막 관광객
이제는 돌아가야할 때

구분필요조건

! NPC 리타야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수행자의 숲4
퀘스트빼앗긴 카메라 (완료)



 1,798,560

상태정보
시작가능
카메라를 되찾은 리타야의 얼굴이 만족스러워 보인다. 이제 그만 그녀에게 황금사원으로 되돌아 가자고 말해보자.
진행중
리타야는 관광도 많이 하고 카메라도 되찾았으니 이제 돌아가야겠다고 했다. 가이드 따이씨와 유스씨가 기다리고 있다고 말해주었더니 자신은 조금 천천히 걸어서 돌아갈테니 마을로 가게되면 유스씨에게 곧 도착한다고 전해달라고 했다.
완료
리타야는 관광도 많이 하고 카메라도 되찾았으니 이제 돌아가야겠다고 했다. 가이드 따이씨와 유스씨가 기다리고 있다고 말해주었더니 자신은 조금 천천히 걸어서 돌아갈테니 마을로 가게되면 유스씨에게 곧 도착한다고 전해달라고 했다. 수행자의 숲1에서 애타게 리타야양을 기다리고 유스씨에게 곧 도착할 거라고 알려주었다. 유스씨는 그제서야 안심한 표정을 지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리타야
이제 돌아가야겠네요. 관광도 실컷하고 카메라도 되찾았으니까요. 그런데 어느 방향으로 가야하는 걸까요?

서쪽으로 걸어가시다 보면 가이드 따이양이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1
리타야
아 그렇군요. 따이양을 만나서 같이 가야겠네요. 그런데 전 걸음이 조금 느려서...만약에 저보다 먼저 유스씨를 만나게 되면 곧 도착할테니 걱정말고 기다리고 있으라고 전해주시겠어요?
yes\0
리타야
이렇게 여러가지로 도와주셔서 고맙습니다. 황금사원의 주민들은 모두 당신처럼 친절한가요? 음? 당신은 이곳 주민이 아니었던가요? 어쨌든요. 그럼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 뵈요. 여행지에서 만났던 사람을 다시 보게 된다면 그야말로 인연이라고 해야할지도 모르겠네요.
no\0
리타야
마을쪽으로는 안 가시나봐요? 그럼 어쩔 수 없고요.
진행중0
유스
앗 당신은?! 혹시 제가 부탁드렸던 관광객을 보셨나요?

네. 그녀를 찾았어요. 곧 도착할테니 걱정하지 말라고 하더군요. 아마 따이씨랑 같이 도착할 거예요.  
1
유스
휴! 정말 다행이에요. 이렇게 좋은 소식을 듣게되다니 해고될 걱정은 덜었네요.

 1798560 exp
yes\0
유스
제 부탁을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만약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다음에 저희 여행사를 꼭 이용해 주세요. 성심성의껏 모시겠습니다. 그럼 전 이만 돌아갈 준비를 해야겠네요. 다음에 또 뵙죠.
stop\npc\0
리타야
그런데 전 걸음이 조금 느려서...만약에 저보다 먼저 유스씨를 만나게 되면 곧 도착할테니 걱정말고 기다리고 있으라고 전해주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