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사원
버려진 사원의 악마
악마 라바나

구분필요조건

! NPC 다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라바나의 제단 입구, 라바나의 황금 제단, 라바나의 황금제단
퀘스트태양의 불꽃 (완료)


치명상을 입은 라바나 0 / 1



 2,098,320

상태정보
시작가능
라바나의 제단 입구에 서 있는 승려 다오에게 말을 걸어보자. 아마도 이 사람이 룽 대사가 말하던 그 사람이 아닐까?
진행중
라바나의 제단 입구에서 만난 승려 다오는 방금 전 라바나와 대적하다가 더 이상 도력이 딸려 견딜 수없어서 도망쳐 나왔다고 했다. 라바나를 거의 궁지로 몰아넣어서 이제 조금만 더 노력하면 퇴치할 수 있었는데 아깝다면서 아직 제단으로 들어가는 문이 닫히지 않았으니 내가 대신 들어가서 라바나를 퇴치해 달라고 했다. 다오를 대신해서 악마 라바나퇴치를 마무리 하도록 하자.
완료
라바나의 제단 입구에서 만난 승려 다오는 방금 전 라바나와 대적하다가 더 이상 도력이 딸려 견딜 수없어서 도망쳐 나왔다고 했다. 라바나를 거의 궁지로 몰아넣어서 이제 조금만 더 노력하면 퇴치할 수 있었는데 아깝다면서 아직 제단으로 들어가는 문이 닫히지 않았으니 내가 대신 들어가서 라바나를 퇴치해 달라고 했다. 다오를 대신해서 악마 라바나를 퇴치하는데 성공했다. 잠시동안의 평화...하지만 다오는 라바나를 곧 다시 깨어날 거라면서 황금사원의 평화를 위해서는 라바나의 힘이 제단밖으로 나가지 않도록 동료들을 모아서 공략해야 한다고 경고해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다오
헉헉...당신은...어떻게...여기에...아니 지금 그것이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지금 당장 라바나가 있는 황금제단으로 가서 그 녀석을 퇴치해야 합니다. 오랜 시간 공을 들여서 드디어 라바나를 끝까지 몰아세우는데 성공했지만 안타깝게도 저에게는 더 이상 라바나를 상대할 공력이 남아 있지 않습니다.
1
다오
이제 조금만 더하면 되는데...당신이 누구신지는 모르겠지만 여기까지 들어오신 것을 보니 범상한 분이 아니겠지요? 제발 저 대신 황금제단으로 가서 라바나를 퇴치해 주세요. 아직 제단으로 향하는 문이 닫히지 않았습니다!
yes\0
다오
어서 빨리요! 서두르세요. 지금 이 기회를 놓치면 언제 또 다시 기회가 올지 몰라요! 어서 왼쪽에 보이는 포탈을 통해 황금사원으로 들어가세요!
no\0
다오
어서 빨리요!지금 포기하면 모든 것이 헛수고가 된단 말입니다!!
진행중0
다오
정말 다행입니다. 누구신지는 모르겠지만 당신 덕분에 제단 밖으로 나가려고 하는 라바나를 겨우 막을 수 있었습니다. 당신은 도대체 누구신가요?

저의 이름은 (캐릭터 이름)입니다. 룽 대사의 부탁으로 당신을 도우러 왔습니다. 위급한 때에 맞춰 올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네요.  
1
다오
아, 그의 부탁으로 오셨군요. 대사님의 선견지명에 큰 도움을 받았네요. 무엇보다 당신같은 영혼을 보내주시다니 역시 대사님의 지혜는 깊이를 알 수가 없어요. 이렇게 도움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한 동안은 라바나를 잠재울 수 있겠어요.

 2098320 exp
yes\0
다오
하지만 언젠가 다시 눈을 뜰테고 그때는 당신뿐 아니라 뜻을 같이하는 다른 동료들이 필요해 질겁니다. 그때를 준비해 주세요.
stop\mob\0
다오
어서 빨리요! 서두르세요. 지금 이 기회를 놓치면 언제 또 다시 기회가 올지 몰라요! 어서 왼쪽에 보이는 포탈을 통해 황금사원으로 들어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