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릉도원
탈출 단지 퇴치
레벨 13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황선장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백초마을


단지 0 / 200

상태정보
시작가능
백초마을황선장에게 고민거리가 있다는데...
진행중
황선장은 약초를 담아놓기 위해 마련한 단지에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언가가 들어가서 소동을 피우고 있다며 몬스터로 변한 단지 200마리를 퇴치해 주길 부탁했다. 

단지 0 / 200 
완료
단지 200마리를 퇴치하자 황선장은 안도했다. 하지만 도대체 뭐가 들어가 있던 건지... 아직도 그 정체는 알 수 없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황선장
여행자이시오? 물길을 따라 오신 게 아니라면... 무릉에서 이곳으로 오셨을 텐데. 혹시 이상한 현상을 보지 못하셨소?  

이상한 현상이라니요? 
1
황선장
가만히 있어야 할 단지가 걸어다니며 사람을 공격하지는 않았냐는 말이오. 백초마을에는 약초를 넣어두기 위한 단지가 많이 있는데 얼마 전부터 이상하게도 단지가 걸어 움직이는 현상이 발생하기 시작했다오. 

헉... 단지 안에 귀신이 있는 건가요? 
2
황선장
아니, 귀신은 아니고 뭔가 정체를 알 수 없는 생물이 단지 안에 들어가 단지를 조종하고 있는 것 같소. 도대체 그게 뭔지 모르지만 그것 때문에 마을 사람들이 곤란에 처해 있다오. 괜찮다면 당신께서 단지 퇴치를 도와주시지 않겠소?
yes\0
황선장
그렇게 해주시겠다니 정말 고맙소. 마을 주변에 있는 단지를 최대한 많이... 그러니까 한 200마리 정도만 퇴치해 주시오. 도대체 그 정체를 모르니... 조심하셔야 할 거요. 그럼 부탁드리오.
no\0
황선장
음... 귀신은 아니니, 염려 말고 도와주시면 좋을 텐데...
진행중0
황선장
단지 200마리를 모두 퇴치하고 오셨구려. 정말 감사하오. 빈 단지야 다시 구하면 되지만, 사람이 다치는 일이 있어서는 안 되잖소. 다시 한 번 감사드리오.



 수박 30개

 2215821 exp
stop\mob\0
황선장
아직 단지 200마리를 다 퇴치하지 못하신 것 같소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