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릉도원
신선탕 만들기
레벨 13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태상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태상의 집

상태정보
시작가능
무릉의 약사 태상이 특별한 약을 만들고 있다는데…
진행중
태상은 먹으면 신선에 가까워질 수 있는 특별한 약을 만드는 중이라며 부족한 재료를 모아 달라고 한다. 재료는 부러진 사슴 뿔 10개산삼 달인물 10개, 100년 묵은 도라지 10개, 뱀가죽 6개, 곰발바닥 4개라고 하는데…

부러진 사슴 뿔  0/10   
산삼 달인물  0/10   
100년 묵은 도라지  0/10   
뱀가죽  0/6     
곰발바닥  0/4
완료
태상에게 모든 재료를 가져다 주었다. 그냥 보양식으로라면 무척 좋아 보이지만, 과연 이걸 먹는다고 선인이 될 수 있을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태상
무릉에 온 걸 보면 자네도 선인이 되길 원하는 사람인 것 같군. 하지만 선인이 되기란 결코 쉽지 않지… 오랫동안 수련을 해도 선인이 되지 못하는 사람이 많다네. 그래서 다른 방법으로 신선에 가까워질 수 있게 되는 약을 제조하고 있는 중이지. 어때? 자네도 관심이 있나?
yes\0
태상
약의 이름은 신선탕이야. 먹으면 신선에 가까워질 수 있는 특별한 약이지. 다른 재료는 모두 구했는데, 몇 가지 재료가 부족해서 아직 약을 완성시키지 못하고 있다네. 나머지 재료를 구해다 준다면 자네에게도 약을 좀 나눠 주도록 하지.
yes\1
태상
구하지 못한 재료는 부러진 사슴 뿔 10개, 산삼 달인물 10개, 100년 묵은 도라지 10개, 뱀가죽 6개, 곰발바닥 4개야. 이것들만 구하면 신선탕을 완성시킬 수가 있다네. 자, 어서 재료를 구해 주게.
no\0
태상
관심이 없다니, 선인이 될 생각이 없다는 건가? 무릉에 어울리지 않는 친구로구만…
진행중0
태상
오, 재료들을 모두 구해 왔구만. 이제 신선탕을 완성시킬 수가 있겠어! 자, 잠시만 기다려 보게. 자네에게도 약을 주지.



 신선탕 5개

 2096664 exp
yes\0
태상
신선탕 먹고 선인 되길 바라네~
stop\item\0
태상
음. 이걸로는 재료가 부족하군. 모든 재료를 갖춰야만 신선탕을 완성할 수 있다네. 재료는 부러진 사슴 뿔 10개, 산삼 달인물 10개, 100년 묵은 도라지 10개, 뱀가죽 6개, 곰발바닥 4개야. 종류가 많으니 어디 적어 가는 게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