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릉도원
신선의 두루마리3
레벨 82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도공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무릉 사원
퀘스트신선의 두루마리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무릉도공에게 신선의 두루마리<상급>을 가져다 주었다. 이제 신선의 두루마리<중급>을 빌려주겠지? 도공에게 가보자.
진행중
도공은 신선의 두루마리<중급>을 빌려 주었다. 이제 산신령에게 전달해 주자.
완료
산신령에게 신선의 두루마리<중급>을 가져다 주었다. 이제 산신령도 중급 신선이 되겠군. 중급 신선이 되면 금도끼가 아니라 보석 도끼를 만들 수 있게 되는 걸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도공
오. 옛 제자의 부탁을 들어주시는 분이로군. 전에 신선의 두루마리<상급>을 가져다 주어서 정말 고마웠소. 다른 제자 녀석에게 신선의 두루마리<중급>을 찾아다 놨으니, 어서 가져 가시오.
yes\0
도공
옛 제자가 아랫마을에서 산신령 노릇을 하고 있다니, 궁금해지는군. 한 번 찾아가 볼까…? 그 전까지 신선의 두루마리<중급>을 읽고 중급 신선이 되어 있으라고 전해 주시구려.
no\0
도공
응? 배달해야 한다면서 가져가지 않다니, 다른 일이라도 있으시오?
진행중0
산신령
오오~ 이건 바로 신선의 두루마리<중급>! 무릉에 갔다 오신 모양이구려. 거기에 스승님의 안부까지 전해주시고… 정말 수고하셨소. 보답으로 금도끼…를 드릴 수는 없겠군. 요새 금도끼 시세가 높아져서 말이오. 흠흠. 미안하오.

 46700 exp
 카리스마 60
yes\0
산신령
음… 초급은 어려웠는데 중급은 어떨까, 한 번 볼까… 으윽. 역시 너무 어렵구만…  스승님이 오신다고? 어느 세월에 이걸 다 공부하지?
stop\npc\0
도공
음? 왜 여기에서 서성이고 계시오? 신선의 두루마리<중급>을 빌려 드렸으니 어서 그것을 가지고 산신령에게 가시오.
stop\item\0
산신령
아직 무릉에는 안 가신 거요? 무릉의 도공. 그 분이 바로 이 산신령의 스승님이라오. 그 분께 신선의 두루마리<중급>을 빌려다 주시오.
lost\0
도공
아아, 이제 오셨구만. 신선의 두루마리는 잃어버린다 하더라도 신선을 찾아 온다오. 여기 신선의 두루마리<중급>가 있으니 어서 산신령에게 가져다 주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