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혀진 영웅, 은월
[스킬] 너는 나를 잊어도 나는 너를......
레벨 200이상

구분필요조건
직업은월(1차), 은월(2차), 은월(3차), 은월(4차), 2513


왕의 쉼터



 잊혀진 영웅

상태정보
시작가능
드디어 200레벨을 달성했다. 10레벨인 상태로 뾰죡귀 여우마을에 떨어진 것이 엊그제 같은데...... 
진행중
어차피 나를 기억하지도 못하겠지만, 그래도 아직 만나보지 못했던 메르세데스를 만나보기로 했다. 에우렐로 돌아왔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만날 수 있을까? 
완료
역시나 메르세데스는 나를 기억하지 못했다. 익히 예상했던 일이지만 그래도 입맛이 쓴 건 어쩔 수 없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어느새 200레벨이나 되었나? 10레벨인 상태로 뾰족귀 여우마을에 떨어진 것이 엊그제만 같은데. 어쩐지 조급한 마음에 레벨을 올리는 데에만 열중했던 것 같군.
1
(캐릭터 이름)
그러고보니 메르세데스에우렐로 돌아왔다는 소문을 들었지. 어차피 나를 기억하지 못할 게 뻔하지만 그래도 얼굴이라도 한 번 보면 좋지 않을까?

(수락하면 즉시 해당 맵으로 이동합니다)
no\0
(캐릭터 이름)
...하긴, 나에 대해서 아무 기억도 못하는데 만나서 뭘 하겠어. 괜히 나만 더 마음이 무거워질 뿐이지.
진행중sayEx\0
메르세데스
나를 만나러 왔다고? 너는 누구지?
sayEx\1
...나도 내심 기대를 했던 모양이군. 이렇게 실망스러운 걸 보니. 일단 내 소개는 지나가던 방랑자 정도로 하지. 언젠가 에우렐에 와보고 싶었거든.
(캐릭터 이름)
sayEx\2
메르세데스
지나가던 방랑자라고? 뭐, 상황이 좀 별로긴 하지만, 일단 에우렐에 온 손님이니 환영할게! 당신을 보니까 내 친구들이 생각나는 걸? 언젠가 놀러오겠다고 약속해놓고 코빼기도 안 비춘다니까.
sayEx\3
다들 각자의 사정이 있을 테지. 예로 들면 올 수 없는 상황이거나...... 와도 소용없는 상황일 수도. 어쨌든 이렇게 마을 구경도 했으니 나는 이만 가보지. 구경 잘 했다, 메르세데스. 다시...... 보자.
(캐릭터 이름)
sayEx\4
메르세데스
(뭐야, 내가 지 친구라도 되는 것처럼. 근데 어쩐지 누군가랑 많이 닮은 느낌인데? 누구더라.......)



 잊혀진 영웅 1개
 영웅의 메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