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혀진 영웅, 은월
[필수] 모든 일이 시작된 곳
레벨 65이상

구분필요조건
퀘스트벗어날 수 없는 굴레 (완료)
직업초보자, 은월(1차), 은월(2차), 은월(3차), 은월(4차), 2513


세 개의 문



 40000

상태정보
시작가능
현재까지 끊임없이 지워지고 있는 나의 존재. 그 원인을 찾기 위해 헬레나의 도움을 받으려 했지만, 헬레나 또한 나에 대해서 기억하지 못하고 있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똑똑히 나를 기억하던 헬레나의 기억마저 지워지다니. 이건 대체 무슨 의미일까?
진행중
차원을 이동할 때마다 나의 존재가 잊혀진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하지만 내가 기억하는 이들에게 기억되지 못하는 고통은 매번 반복해도 도저히 익숙해지지 않는다. 이 모든 것이 시작된 곳, 시간의 신전으로 간다면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까?

Tip. 시간의 신전의 신전관리자에게서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완료
차원을 이동할 때마다 나의 존재가 잊혀진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하지만 내가 기억하는 이들에게 기억되지 못하는 고통은 매번 반복해도 도저히 익숙해지지 않는다. 그리고 모든 일의 시작이었던 곳, 시간의 신전을 찾아왔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헬레나마저 나를 잊었다니. 얼마 전까지만 해도 헬레나는 분명히 나를 기억하고 있었…… 잠깐, 헬레나가 나를 잊게 되는 순간, 여우들이 나를 잊게 되는 순간. 그건 바로…… 내가 차원을 넘어갈 때다.)
1
(캐릭터 이름)
(그럼 나는 차원을 넘어갈 때마다 이렇게 끊임없이 존재가 지워진다는 건가? 이 끔찍한 경험을 매번 반복해야 한다고? 말도 안돼, 익숙해 질 리가 없잖아! 이런 더러운 기분.)
2
(캐릭터 이름)
(찾아야 해. 이렇게 된 이유를. 그래, 그곳으로 가봐야겠다. 모든 일이 시작된 곳. 이 끔찍한 일들이 벌어지게 된 바로 그곳, 시간의 신전으로.)
진행중0
신전관리인
현재 일반 참배객은 받지 않고 있습니다. 돌아가주시지요.

 40000 ex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