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혀진 영웅, 은월
[필수] 심한 장난
레벨 5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팬텀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프레 보물창고
퀘스트팬텀과의 재회 (완료)
직업은월(1차), 은월(2차), 은월(3차), 은월(4차), 2513


리프레 보물창고



 20000

상태정보
시작가능
감동적인 해후는커녕, 다짜고짜 공격을 퍼부어대는 팬텀. 아무래도 자물쇠를 망가뜨려서 화가 났거나, 아리아 사진을 들킨 것이 민망했던 모양이다. 하지만 공격하는 패턴으로 봐서는 이 녀석, 진심인 것 같기도 한데. 
진행중
팬텀은 나를 마치 처음 보는 사람인 것 마냥 대한다. 게다가 아리아와 아란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도리어 적대적으로 반응하는데. 처음에는 심한 장난이라고 생각했지만 팬텀의 눈빛은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하다. 대체 이게 어떻게 된 상황이지?  
완료
팬텀은 나를 마치 처음 보는 사람인 것 마냥 대한다. 게다가 아리아와 아란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도리어 적대적으로 반응하는데. 처음에는 심한 장난이라고 생각했지만 팬텀의 눈빛은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하다. 이게 만약 팬텀의 장난이 아니라면……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
진행중0
팬텀
팬텀의 장난? 아니야, 분명 그 눈빛과 표정은 진심이었어. 그리고 그런 장난을 칠 정도로 악질인 녀석은 아니다. 그러면 지금 이 상황은 대체 무엇이란 말인가!
1
팬텀
아직은 그 어떤 결론도 내릴 수 없다. 어쩌면 팬텀 녀석의 장난이 예전보다 심해진 걸지도 모른다. 수백 년이나 지났으니까. 아니면 그 새에 내 인상이 많이 달라진 건지도.
2
팬텀
그러니까 일단 루미너스를 만나보자. 루미너스를 만나면 어떤 상황인지 확인할 수 있을 테니까. ……그래, 아닐 거야. 설마, 설마 그럴 리가 없어. 내가 말도 안되는 생각을 하고 있는 거겠지. 그래, 그런 거겠지. 아니…… 그런 거여야만 한다.

 20000 ex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