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혀진 영웅, 은월
[필수] 너를 위해 준비했어2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노야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뾰족귀 여우마을
퀘스트어엿한 한 마리의 여우가 되기 위해선 (완료)
직업은월(1차), 은월(2차), 은월(3차), 은월(4차), 2513


집으로 가기 (#R38018ExRef38018#)


은월의 집



 3000
'비 내리는 여우마을'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여우의 시험을 통과한 것을 축하하며 촌장여우 노야가 전할 말이 있다고 한다. 노야에게 가보자. 
진행중
어엿한 한 마리의 여우로 인정 받은 것을 축하하기 위해서 마을 여우들이 또 다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한다. 특별한 선물…… 공을 들여 준비했다는 말에 매우 불길한 느낌이 든다. 일단 집으로 돌아가보자. 
완료
어엿한 한 마리의 여우로 인정 받은 것을 축하하기 위해서 마을 여우들이 준비한 선물은 여우귀와 여우꼬리였다. 잠시 정신이 나가서 착용해보긴 했지만, 역시 상상 이상으로 어울리지 않았다. 정신차리자! 자꾸 이렇게 여우들에게 휘둘려선 안돼!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노야
자네가 이 마을에 온 것이 엊그제만 같은데, 이제는 어엿한 한 마리의 여우로 인정까지 받게 되었구먼. 자네가 이토록 잘 성장한 것을 보니 나도 흐뭇하다네. 앞으로도 우리 마을에서는 좋은 일만 있길 바라겠네.
1
노야
듣자 하니 자네가 어엿한 한 마리의 여우로 인정받은 것을 축하하기 위해서 마을 여우들이 준비한 것이 있다고 하던데…… 이번 선물은 제법 공을 들인 모양이야.
2
노야
내 슬쩍 보았는데 분명 보통 물건이 아니더구먼. 분명 자네도 좋아할 걸세. 내 장담하지! 선물은 자네 집에 두었다고 하니 얼른 가보게나.
yesEx\0
여우들이 준비한 선물이라. 듣기만 해도 불길하군. 공을 들여 준비했다니 더더욱 느낌이 좋지 않은데……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하고 가는 게 좋겠어.
(캐릭터 이름)
no\0
노야
허허, 부담 갖지 않아도 좋네. 원래 여우들은 남들에게 선물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네. 자네가 기뻐하는 모습을 보는 것 만으로도 여우들은 좋아할 걸세.
진행중stop\default\0
노야
선물은 자네 집에 두었네. 자네 마음에 쏙 들게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