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혀진 영웅, 은월
[필수] 이방인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랑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뾰족귀 여우마을
퀘스트걸음이 느린 인간 (완료)
직업은월(1차), 은월(2차), 은월(3차), 은월(4차), 2513, 은월


뾰족귀 여우마을



 500
'새로운 이름'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뾰족귀 여우들을 따라 얼떨결에 뾰족귀 여우마을까지 당도하게 되었다. 커다란 귀와 꼬리가 달린 뾰족귀 여우들은 어쩐지 나를 신기하게 생각하는 것 같다. 일단 랑과 대화를 나눠보자. 
진행중
랑은 마을에 함부로 이방인을 들였다는 이유로 마을 어른들에게 크게 혼이 났다고 한다. 아무리 나의 약해빠짐을 설명해도 소용이 없었다고 하는데. 모든 결정은 마을 최고 어른이자 랑의 할아버지인 촌장여우 노야가 결정한다고 한다. 노야와 대화를 나눠보자.  
완료
마을의 대소사를 관리한다는 촌장여우 노야는 나에게 귀와 꼬리가 없다는 사실을 매우 불쌍히 여기는 듯 하다. 아무리 괜찮다고, 나는 문제가 없다고 설명해 봐도 전혀 귀담아 듣지 않는다. 게다가 경계심은 온데간데 없이 이 마을에서 편히 지내라며 집까지 내어주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사실은 어른들한테 엄청 혼났어. 외지인을 함부로 마을로 데려오면 어떡하냐고 말이야. 하지만 인간은 날카로운 발톱도, 뾰족한 송곳니도 없는데 위험할 리가 없잖아. 그치?
1
그래도 어른들은 안 된대. 내가 인간은 꼬리로 툭 치기만 해도 쓰러질 정도로 약해빠졌다고 아무리 설명을 해도 직접 확인을 해야겠다지 뭐야. 그러니까, 이 마을에서 지내려면 우리 할아버지한테 허락을 받아야 돼. 우리 할아버지가 이 마을에서 제일 나이 많은 어른이걸랑.
yes\0
우리 할아버지는 버르장머리 없는 사람이 제일 싫대. 그러니까 무조건 공손하게 인사해야 돼? 안 그러면 인간을 잡아먹을 지도 몰라!
no\0
걱정 마, 인간. 우리 할아버지는 나이가 너무 많아서 고기를 잘 못 먹으니까 인간을 잡아먹지는 않을 거야! ...음, 확신은 못하겠지만 말이야.
진행중sayEx\0
노야
오호, 자네가 바로 그 ‘인간’이로군? 아이들이 헛것을 보고 떠들어대는 건 아닌가 했는데, 자네는 정말 귀와 꼬리가 없구먼. 쯧쯧, 태어나기를 모자라게 태어났으니 어찌나 고생이 많았겠누. 랑이 말대로 발톱도 송곳니도 없으니 제 먹이도 제대로 못 구해 먹겠구먼. 어쩌다 이렇게 태어났을꼬.
sayEx\1
그게 오해가 있는 것 같습니다만. 제가 살던 곳은 이곳과 많이 달라, 모든 이들이 저처럼……
(캐릭터 이름)
sayEx\2
노야
그래그래, 비록 몸은 온전치 못해도 다 살길은 있는 법이지. 앞으로 우리와 함께 살면서 하나씩 배워나가면 되지 않겠나. 오, 그래! 마침 주인이 타지로 나가 빈 집이 있으니 자네가 거기서 기거하면 되겠어.
sayEx\3
아니, 저는 다시 돌아가야만......
(캐릭터 이름)
sayEx\4
노야
부담스럽게 생각하지 않아도 된다네. 원래 우리 여우들은 인정이 많은 종족이지. 자네가 다소 모자라도 다 감싸 안아줄 걸세. 자자, 그러지 말고 저 집을 좀 보게. 이제부터 자네가 살 곳이야. 내 집이다 생각하고 편히 지내게.

 500 exp
stop\npc\0
걱정 마, 인간. 우리 할아버지는 나이가 너무 많아서 고기를 잘 못 먹으니까 인간을 잡아먹지는 않을 거야! ...음, 확신은 못하겠지만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