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
시간의 특이점
돌아간 시간
레벨 1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코르바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정거장
퀘스트봉인의 존재 (완료)


경험치 635,436

 앤디의 마스터리북 1 개
'칭호 - 시간을 여행한 자'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하프링의 용 조련사 코르바가 과연 앤디에게 일어난 사고의 원인에 대한 단서를 알려줄까? 그에게 이야기를 마저 들어보자.
진행중
하프링의 용 조련사 코르바가 과연 앤디에게 일어난 사고의 원인에 대한 단서를 알려줄까? 그에게 이야기를 마저 들어보자.
완료
앤디는 과거 검은 마법사의 봉인으로 인해 시간이 뒤틀렸다는 코르바의 말을 듣고 사고의 원인을 파악한 것 같다. 이것으로 일단 모든 것이 해결된 걸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
진행중0
앤디
어때, 완전해진 타임 다이버의 힘이?

정말 놀랐어요. 지금도 이곳으로 돌아와야겠다는 생각을 하는 순간 이미 이곳에 와 있었어요.  
1
앤디
그 정도는 별로 놀랄 일도 아니지. 그나저나 사고의 원인에 대해서 뭔가 실마리를 얻은 것이 있어?

안그래도 알려줄 것이 있어요. 과거 검은 마법사를 가둔 봉인이 시간마저도 가둘만큼 강력한 것이라고 해요.  
2
앤디
뭐라고? 과거의 기술로 그게 가능한 일인가? 아니, 마법을 사용했겠군... 그렇다면 그 시점을 기준으로 근처의 시간이 모조리 뒤틀린 채 모여 있을테고.

네, 맞아요. 그래서 그 이전의 과거로는 갈 수 없다고 말하더군요.  
3
앤디
그래, 그랬어. 이제야 이유를 알 것 같아. 그런 힘이 작용했으니 내가 계산했던 대로 움직이질 못했겠지. 그야말로 엄청난 봉인이야. 고마워. 덕분에 모든 것이 풀렸어.



 앤디의 마스터리북 1개

 635436 exp
yes\0
앤디
이것은 그 동안 내 일을 도와준 것에 대한 작은 보상이야. 거절하지 말고 유용하게 쓰도록. 자네에게 반드시 도움이 될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