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
시간여행자 앤디
시간을 뛰어넘다
레벨 1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앤디와 대화하기
퀘스트방랑자의 정체 (완료)


 앤디의 회중시계 0 / 1


경험치 430,698
'앤디가 남긴 흔적'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앤디가 부탁할 것이 무엇일까? 그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2021년에 출몰한 슬라임들을 처치하고 앤디가 부탁한 은색의 회중시계를 찾자.
완료
슬라임들을 물리치고 앤디의 회중시계를 찾아 앤디에게 가져다 주었다. 하지만 일은 이제부터 시작이라니 도대체 얼마나 큰 난관이 기다리고 있는 걸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앤디
내가 하고자 하는 부탁은 간단히 말하면 뒷수습이야. 사고로 인해 벌어진 일을 처리하지 않으면 점점 더 걷잡을 수 없는 사태로 커질테니까.

어째서 그걸 제게 부탁하죠? 직접 하면 되는 일이잖아요.  
1
앤디
내가 그렇게 염치없는 놈으로 보인건가. 나도 직접 해결하고 싶지만 그럴 수 없어. 문제가 일어난 시간대에 이미 내가 끼친 영향이 너무 커. 그런 상황에서 내가 다시 그 곳에 간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 지 몰라. 어쩌면 그 세상 전체가 붕괴되어 버릴 수도 있지.

그건 좀 과장 아닌가요? 고작 한 명이 개입한 건데...  
2
앤디
시간의 인과라는게 그렇게 단순하지 않아서 문제지. 아무튼 이런 이유 때문에 내가 갈 수 없고, 자네는 이미 시간여행을 경험해봤으니 일을 원래대로 돌리기 위해서는 자네가 나서줘야 하는거야. 어때, 내 부탁을 들어줄텐가?
yes\0
앤디
흔쾌히 받아줘서 고맙군. 그럼 일단 아까 사용했던 시계를 들고 2021년으로 가서 내가 떨어뜨린 물건을 가져다줘. 내 이름이 적힌 은색의 평범한 회중시계니까 보면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을거야.
no\0
앤디
내 설명이 부족한건가. 이 일은 정말 중요한 일이야. 반드시 자네가 나서줘야 해.
진행중0
앤디
내 시계는 찾았어?

여기 있어요. 2021년에 도착하니 학교 안에 슬라임이 나타났더군요. 슬라임들을 처치하다가 시계를 발견했어요.  
1
앤디
슬라임... 역시 예상대로 이미 영향을 받았군. 나도 실제로 확인해본 건 처음이야.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언제나 주의를 게을리하지 않았으니까. 어째서 사고가 난 건지 정말 알 수가 없군.

이제 이거면 문제가 모두 해결된건가요?  
2
앤디
안타깝게도 이제 시작일 뿐이야. 지금 찾아준 시계는 평범한 물건에 지나지 않지만 그 전까지는 존재하지 않던 슬라임을 불러들였어. 그런데 다른 시대에 떨어진 물건은 엄청난 힘을 지닌 것들이거든. 생각만 해도 벌써부터 머리가 다 아프군.

 430698 exp
yes\0
앤디
시계는 잘 받아두지. 다음에 가야할 시대는 2099년이야.
stop\item\0
앤디
아직 앤디의 회중시계를 찾지 못했나? 한시라도 빨리 찾아야 그만큼 피해를 줄일 수 있으니 좀 더 힘을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