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
드래곤 라이더의 정체 2
레벨 15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촌장 타타모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프레
퀘스트드래곤 라이더의 정체 1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리프레 마을의 촌장 타타모에게서 최근 마을에 일어나고 있는 수상한 사건들에 대해 들어보자.
진행중
미나르 숲의 사라진 숲으로 가서 드래곤 라이더의 행적을 조사해 보자.
완료
하프링거 모험가 마타타로 부터 드래곤 라이더의 정체를 확인 하였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촌장 타타모
잘 알다시피 우리 하프링거족들은 용족들과 서로 균형을 이뤄가며 아주 평화로운 생활들을 즐기고 있었지. 그런데 최근들어 곡식창고가 파괴되거나 기르던 가축들이 습격을 당해 죽은채로 발견이 되었다네. 너무 끔찍해서 눈을 뜨고 볼 수 없을 정도였지.
1
촌장 타타모
그래서 우리는 자체 경비조를 편성해 나름대로 치안에 신경을 쓰고있는 중에 드디어 가축을 공격하고 있는 녀석을 발견 하게 되었지. 하지만 충격적인 것은 우리를 위협하고 있는 그 녀석. 분명 우리 용족의 하나였고 그를 타고 조종하고 있는 생명체가 있다는 것이라네.
2
촌장 타타모
우리는 그 생명체를 드래곤 라이더라 부르고 있네. 그리고 그를  추적했지만 사라진 숲에서 그만 공격을 받고 놓치고 말았다네.그 날의 전투로 많은 하프링거들이 다치게 되어 더이상 우리 마을주민들의 힘만으로는 더 이상 조사할 수가 없다네.(캐릭터 이름). 자네가 우리 마을을 위해 힘을 좀 써주겠나?
yes\0
촌장 타타모
고맙네.드래곤 라이더는 사라진 숲에서 어딘가로 들어가는 것을 본 이후로 흔적을 놓쳤다네. 그가 사라진 숲쪽을 먼저 조사해 주게나.
no\0
촌장 타타모
생각보다 문제가 아주 심각하다네. 꼭 다시 생각해봐 주게나.
진행중0
마타타
저에게 무슨 용무라도 있으신가요??

드래곤 라이더의 행적을 쫒아 이 곳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1
마타타
드래곤 라이더라.... 하프링거들의 부탁을 받고 오셨군요?

네. 그렇습니다. 리프레 마을에 살고 계신 촌장 타타모님의 부탁을 받아 오게되었습니다.  
2
마타타
앗 그러셨군요. 저 역시 리프레 마을에서 태어난 하프링거 랍니다. 어릴 때부터 모험을 좋아해 세상의 이 곳 저 곳을 둘러보며 모험을 하다가 때마침 고향 근처로 오게 되었는데, 용족 사이에 이상한 기운이 느껴져 조사를 하고 있던 중이었습니다.

 15332 exp
yes\0
마타타
아~. 그렇군요. 그 녀석을 드래곤 라이더라고 부르는 군요. 네 저도 그 정체에 흥미가 생겨 이 곳에서 그를 관찰하고 있었지요. 확실히 용족을 타고 조종하는 무엇인가가 있습니다. 무언가를 뒤집어 쓰고 있어 확실히 알아볼 수는 없었지만..... 아무튼 저 하늘 너머 <천공의 문>쪽으로 사라졌습니다.
stop\default\0
촌장 타타모
미나르 숲의 사라진 숲쪽에서 드래곤 라이더가 도망칠 만한 곳을 조사해 보게나. 누군가 본 사람이 있는지 알아보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