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
2503년 하늘 위에서…
니벨룽겐의 노래
레벨 1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아슈라와 대화하기
퀘스트승리로 향하는 한줄기 길 (완료)


니벨룽겐 전함 0 / 1


경험치 635,436

 시간여행자의 로렐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아아시아의 부탁을 받고 아슈라를 만났다.
진행중
아슈라를 대신해 2503년의 사람들을 공포로 몰아넣은 니벨룽겐 전함을 물리치자.
완료
아슈라를 대신해 2503년의 사람들을 공포로 몰아넣은 니벨룽겐 전함을 물리치고 사람들에게 희망을 돌려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아슈라
어서 여기를 뚫고 나가야 하는데, 더 이상 전진할 수가 없어. 어떻게 하지?

제가 한번 시도해볼까요?  
1
아슈라
네가 할 수 있겠어? 눈 앞의 로봇들도 문제지만 무엇보다 앞에서 기다리는 것은 저 니벨룽겐 전함이라고. 수많은 사람들을 공포 속에 빠뜨린 무시무시한 녀석이지. 정말 자신 있는거야?
yes\0
아슈라
좋아, 속는 셈 치고 한번 믿어보지. 내가 여기서 로봇들을 막을테니 너는 천공전함후미로 가서 니벨룽겐 전함을 해치우라고.
no\0
아슈라
흥, 그 정도로 겁먹을 거면 애초에 나서지 말라고.
진행중0
아슈라
설마, 정말로 니벨룽겐 전함을 해치운거야?

네. 운이 좋았나봐요. 이제 저렇게 강력한 로봇이 또 등장하는 일은 없을 거예요. (앤디의 마지막 부품을 회수했으니 더 이상 이런 일이 발생하지는 않겠지.)  
1
아슈라
... 너, 특별한 녀석이었구나. 처음 봤을 때 뭔가 수상쩍은 느낌이 괜히 든 것이 아니었어.



 시간여행자의 로렐 1개

 635436 exp
yes\0
아슈라
이건 과거 시간을 여행하는 힘을 지닌 자가 우리 할머니에게 줬다는 시간여행자의 로렐이야. 특별한 자만이 사용할 수 있다고 했으니, 아무래도 네가 쓰는 게 맞겠지. 사양할 필요 없어.
stop\mob\0
아슈라
니벨룽겐 전함이 그렇게 만만한 상대인 줄 알았어? 지금이라도 자신이 없다면 포기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