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
2215년 폭격의 날
위험한 안드로이드
레벨 1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봉이와 대화하기
퀘스트생존자 수색 (완료)


이루워터 0 / 50


경험치 508,102
'미사일의 잔해' 퀘스트로 진행 가능
'아직 안전하지 않아요'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메이의 부탁을 받고 생존자를 조사하던 도중 봉이를 만났다.
진행중
메이의 말대로 생존자를 찾아 도심 안쪽으로 더 깊이 들어갔더니 생존자 봉이를 만났다. 봉이는 주변을 맴도는 이루워터 때문에 꼼짝도 못하겠다면서 도움을 요청했다. 덩치는 산만해서 꽤나 겁이 많은 모양이다. 봉이를 위해 이루워터 50마리를 퇴치하자.
완료
이루워터가 무서워서 다 부서진 교각 밑에서 꼼짝도 못하고 있던 청년 봉이를 위해서 이루워터를 퇴치해줬다. 봉이는 연신 고맙다면서 허리 굽혀 인사했다. 덩치는 큰 것 같은데 숫기도 없고, 소심해 보인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봉이
쉿! 조용히 하세요. 이 곳엔 이루워터들이 쫙 깔렸어요. 이루워터가 뭐냐고요? 저것들이 안 보이세요? 이루워터는 소녀전사 형태의 안드로이드예요. 공격용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아주 위험하다고요. 제가 이렇게 꼼짝 못하고 있는 이유가 뭐겠어요. 누구신지는 모르겠지만 이루워터를 퇴치해 주시지 않겠어요?
yes\0
봉이
요…용감하시네요!! 그럼 이루워터 50마리 퇴치를 부탁 드릴게요. 우와! 굉장하세요.
no\0
봉이
하긴 누구라도 무서워할 거예요. 아주 위험하다고요.
진행중0
봉이
여기서 다 지켜봤어요. 굉장하시네요!! 멋져요! 그런데 생존자는 저뿐인가요?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 ‘메이’라는 여자분이 한 분 계세요.
 
1
봉이
그…그런가요? 그럼 저도 용기를 내서 그쪽으로 가봐야겠네요.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508102 exp
stop\default\0
봉이
이루워터 50마리 퇴치를 부탁 드릴게요. 조심하세요. 아주 위험하다니까요.
stop\npc\0
봉이
이루워터 50마리 퇴치를 부탁 드릴게요. 조심하세요. 아주 위험하다니까요.
stop\mob\0
봉이
이루워터 50마리 퇴치를 부탁 드릴게요. 조심하세요. 아주 위험하다니까요.